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우리銀, 이유식 전문브랜드 '엘빈즈'와 업무협약
양도웅 기자
2020.05.29 10:10:21
영유아 부모 고객들에게 엘빈즈 할인쿠폰 제공 등
우리은행이 지난 28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홍식(왼쪽 두번째)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왼쪽 세번째) 헬스밸런스(주)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주요관계자가 참석했다. <제공=우리은행>

[딜사이트 양도웅 기자] 우리은행이 이유식 전문브랜드인 엘빈즈(ALVINS)와 손잡고, 영유아를 자녀로 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최근 이유식 전문업체인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엘빈즈는 헬스밸런스(주)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 식재료와 지역 특산물을 사용해 건강한 이유식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당일 생산·당일 발송을 원칙을 유지하고 있어, 영유아를 자녀로 둔 부모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까지 5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은행은 다음달부터 '우리아이행복바우처'에 엘빈즈 제품 할인쿠폰을 담을 예정이다. 우리아이행복바우처는 우리아이행복 적금과 주택청약종합저축, 보험 상품 등에 가입한 만 5세 이하 영유아에게 제공하는 1만원의 쿠폰이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매달 평균 5000여개의 바우처가 영유아 고객(영유아 고객 부모)에게 제공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우리銀, 경영혁신 中企 1만8000여곳에 금융지원 우리銀 해외 IB 힘의 원천은 '네트워크' '제로금리 시대' NIM 더 떨어진다···은행권 대책은? 시중은행 해외 IB 부문은 '개점휴업'

또한, 우리은행은 아동수당수급계좌를 당행으로 등록한 부모 고객들에게 엘빈즈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우리은행과 엘빈즈는 다양한 공동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 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 제휴 상품과 서비스 등도 홍보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의 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와 증가한 맞벌이 부모의 니즈(Needs)에 맞춰 인기를 끌고 있는 엘빈즈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부모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