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매물로 나온 'LOL 게임단' 몸값은 160억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6.01 08:48:38
이 기사는 2020년 06월 01일 08시 4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매물로 나온 'LOL 게임단'…몸값은 160억 [한국경제]

게임단 다이나믹스(옛 ES샤크스)는 12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투자자를 구하고 있다. 120억원어치 유상증자에 참여하면 이 선수단의 지분 75%가량을 배정받는 조건이다. 선수단 가치를 160억원으로 본 셈이다.


"아무나 고발하면…" 또 다른 암초 만난 롯데몰 송도 [머니투데이]


롯데송도쇼핑타운이 과태료를 물지 않겠다는 이유로 등록증 말소, 즉 자발적 폐업을 해서 위법 사업장이 되었다. 롯데쇼핑의 '롯데몰 송도' 개발을 담당하는 롯데송도쇼핑타운의 부동산개발업 등록이 말소된 가운데 롯데쇼핑은 조만간 재등록을 통해 개발을 이어나간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부동산개발업 등록이 한번 말소되면 재등록을 하더라도 임대나 판매(공급) 등에 나설 경우 법위반에 해당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방 싸게 팔지마라" 부킹닷컴·아고다 '국내호텔 갑질' 백기투항 [서울경제]

관련기사 more

장에서의 우월적 지위를 남용해 국내 숙박 업체에 '최저가 보장'을 요구한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OTA)들이 공정거래위원회에 자진 시정방안을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집중적인 감시에 나선 공정위가 OTA의 '갑질' 행위와 관련한 조사를 마무리하고 제재 수위를 검토할 시점에 사실상 '백기 투항'을 한 것이다. 부킹닷컴·아고다·익스피디아·트립닷컴 등 글로벌 OTA들은 최근 공정위에 "숙박 업체와 맺은 계약서에 있는 '최저가 보장' 조항을 삭제하겠다"는 취지의 시정방안을 냈다.


네이버·쿠팡 `페이적립` 여전법 위반 논란 [매일경제]


네이버파이낸셜과 쿠팡 등 간편결제업체들이 자사 '페이'로 결제하면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주는 영업 방식이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 논란에 휩싸였다. 이 법은 카드 가맹점이 카드 결제와 현금 결제를 차별해선 안 된다는 규정을 담고 있다. 이 때문에 카드 가맹점은 현금 결제에 혜택을 주는 것이 금지돼 있는데 간편결제업체들이 각종 이벤트로 사실상 현금 결제 고객에게 '특혜'를 주고 있어 업체 간 형평성에 위반된다는 지적이다.


초저금리에 증시로 몰리는 돈..증시 대기자금 올들어 87조 급증 [뉴스1]


기준금리 0%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갈 곳을 잃은 부동자금이 크게 늘면서 올해들어 증시 대기자금이 87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머니마켓펀드(MMF)·종합자산관리계좌(CMA)·환매조권부채권(RP) 매도·투자자예탁금 잔고의 총액은 333조4067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말(246조3664억원)보다 35.3%(87조403억원) 늘어난 수치다. 


제주 관광 늘어나자..LCC, 제주노선 수요 잡기 주력 [서울경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막혔던 제주노선 운항을 늘리며 수익성 회복에 나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감을 느끼며 2주간 자가격리 등의 제약이 없는 제주도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자 수요 잡기에 나선 것이다. 항공사들은 제주노선 항공기 운항률을 황금연휴 이후 70~80% 수준으로 늘리고 있다. 일부 항공사들은 신규 취항도 추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