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oT 가상자산 젠서, 한빗코 상장
원재연 기자
2020.06.02 11:02:26
27일 쟁글에 공시 예약이후 급상승, 공개후 다소 하락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블록체인 기반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젠서가 자체 가상자산(XSR)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한빗코에 상장한다고 2일 밝혔다.


젠서(XSR)의 한빗코 입금 오픈은 1일 16시, 거래 오픈은 2일 16시, 출금 오픈은 4일 16시다.


상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상장일 최고가의 주인공이 되어랏!” 이벤트는 2일 16시부터 23시 59분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젠서 상장일 최고가를 매수한 1분에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1TB’을 증정한다. 대상은 국내 거주 한빗코 가입자로, 기간 내 7777 XSR 이상을 매수한 이력이 있어야 한다.


또, '+20%로 넉넉하게 상장을 준비하는 마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 16시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선착순 2000 XSR이상 입금한 회원에게 입금량의 20%를 총 32만5000 XSR에서 분할지급한다.

관련기사 more
유통량 변경·대표이사 사기·다단계 혐의 '악영향' 국내 거래소 퇴출에 사업 멈췄다 젠서, 전자부품연구원으로부터 '특허 5종' 인수 가상자산 공시 플랫폼, 어이없는 공시에 빈축

젠서는 스마트 시티를 위한 자산관리 사물 인터넷 (IoT) 네트워크다. IoT 기기 소유주가 데이터 제공을 선택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 젠서 하드웨어를 통해 채굴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베트남의 서버실 화재, 누수 모니터링 용도로 사용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신발 공장, 필리핀 리조트 모니터링 설치를 진행중이다. 


한편 젠서는 지난 27일 가상자산 공시 플랫폼 쟁글(Xangle)을 통해 공시를 예약 했으며, 28일 공시를 통해 '한빗코 상장'을 공개했다. 공시 예약을 전후로 젠서 가격은 9원에서 40원까지 300%이상이 올랐으나, 공시 공개 이후 상승분을 대부분 반납했다. 2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기준 젠서 가격은 27.31원을 기록 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