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 판매 채널 확대​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6.03 13:46:30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 판매 채널 확대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CJ푸드빌이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를 열고 빕스와 간편식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빕스와 계절밥상의 다양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빕스나 계절밥상을 검색하면 쇼핑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7월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단품 제품은 15%, 세트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진짬뽕과 진짜장 만난 '진진짜라'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합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진짬뽕의 화끈한 불맛에 진하고 깊은 진짜장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 두 가지를 섞을 필요 없이 '진진짜라' 하나로 화끈한 불맛 짜장라면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하림, '화끈한 순살닭갈비'·'순진한 순살닭갈비' 출시


㈜하림이 국내산 닭고기에 하림만의 특제 양념을 더한 '화끈한 순살닭갈비'와 '순진한 순살닭갈비' 2종을 선보였다. 화끈한 순살닭갈비는 매운맛, 순진한 순살닭갈비는 순한맛이다. 냉동제품이라 해동 후 프라이팬에 올려 약 5~7분간 골고루 익혀주면 먹음직스러운 순살닭갈비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떡, 고구마, 치즈, 당면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명품관, 국내 단 한점 'IWC샤프하우젠' 신제품 하이피스 전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15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IWC샤프하우젠'의 신제품 하이피스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전시를 통해 플래티늄 소재의 푸른색 다이얼과 블랙 악어 가죽 스트랩의 '포르투기저 항력 투르비옹 150주년 에디션'을 단독 공개했다. 12겹 래커 처리된 다이얼과 기계식 시계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항력 투르비옹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단 한점 뿐으로 제품 가격은 3억2000만원대다. 이외에도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와 오토매틱 부티크 에디션 등 다양한 피스들을 전시한다. 해당 피스들은 갤러리아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위치한 마스터피스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쉐이크쉑, '동성로'에 대구 첫 매장 오픈



SPC 그룹은 쉐이크쉑 대구 1호점을 개점한다고 밝혔다. 쉐이크쉑 대구 1호점은 작년 7월 문을 연 '부산 서면점' 이후 두번째 비수도권 매장으로 대관람차를 비롯해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쇼핑몰 '동성로 스파크'에 위치한다. 쉐이크쉑은 '대구 동성로점' 오픈 사전 이벤트를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동성로점이 건설중인 호딩 아트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650명을 추첨해 오픈 전 행사인 '커뮤니티 데이(Community Day)'에서 쉐이크쉑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과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 케어푸드연구회와 '파스퇴르 케어푸드' 공동 연구 및 개발 업무 협약 체결



롯데푸드㈜는 지난 2일 케어푸드연구회와 '파스퇴르 케어푸드' 공동 연구 및 개발 협약을 맺고 케어푸드 사업을 본격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으로 롯데푸드는 식이요법(Nutrition Therapy)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갖고 있는 케어푸드연구회가 함께 전문적인 성인영양식을 개발하여 출시한다는 목표다. 롯데푸드와 케어푸드연구회는 올해 하반기부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백질 및 필수 영양소를 보충하는 성인영양식 형태의 제품을 비롯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심혈관 계열의 기능성 제품도 출시 계획이다. 


홈플러스, 회 배달 서비스 '홈플 어시장' 모바일 론칭



홈플러스는 수산물 전문기업 '바다자리'와 손잡고 활어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홈플 어시장'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홈플 어시장은 대형마트의 모바일 쇼핑몰 앱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전통시장 상인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상생형 서비스다. 고객이 오후 2시 전까지 홈플러스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 상품을 주문할 경우 '바다자리'가 지정한 노량진수산시장 내 상점에서 직접 회를 뜬 후 포장해 전문 배송업체를 통해 고객의 집 앞까지 배달된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과 인천(강화·옹진군 제외), 경기도 일부 지역(광명, 안양, 부천, 과천, 성남, 김포시, 고양시 일산, 용인시 수지구)에 한해 운영되며, 평일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 6~8시에 무료로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한우 전품목 최대 40% 할인행사



이마트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한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카드 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현대·NH농협·우리·씨티카드30%, KB국민카드 추가 10%) 이번에 준비한 행사 물량은 약 70톤이며 이는 평상시 2~3주간 판매하는 수준의 물량이다. 소비자 가격 환산시 60억~70억원에 달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한우 행사다. 이마트 관계자는 "시세는 매우 높지만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