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투, 헬스케어펀드 3종 가입고객 확대 추진
DB차이나바이오헬스케어 등 가입금액 따라 현금·모바일 상품권 지급

[팍스넷뉴스 배지원 기자] DB금융투자는 오는 6월말까지 ‘DB차이나바이오헬스케어’ 펀드 등 3종의 헬스케어 펀드를 대상으로 신규 가입금액에 따라 현금 및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B금융투자에서 엄선한 3종의 헬스케어 펀드에 5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3억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다이슨 드라이기를 1인당 2대씩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펀드 중 ‘DB차이나바이오헬스케어 펀드를 10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펀드 운용사에서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 펀드 중 ‘DB차이나바이오헬스케어펀드(UH)’는 국내 최초의 확대되고 있는 중국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에 집중 투자하는 펀드로 설정 당시부터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은 상품이다. 특히 최근 1년기준 수익률이 47%를 기록하며 고공행진하고 있다. 


DB차이나바이오헬스케어펀드는 코로나19의 충격에도 불구하고 최근 3개월 수익률이 +10% 이상을 기록중이다. 미중간 갈등의 영향으로 중화권 증시가 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벤치마크(BM)인 CSI 헬스케어 지수 및 항셍 헬스케어 지수의 최근 1개월 수익률이 견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펀드 가입은 DB금융투자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