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럭슬, 사업장 미확인에 따른 영업정지 外
기자
2020.06.05 11:28:39
이 기사는 2020년 06월 05일 11시 2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기자] 럭슬, 사업장 미확인에 따른 영업정지

럭슬은 재무구조개선을 위하여 2020년 3월31일 삼성스마트하우징에게 당사소유 공장토지 및 건물을 매각했다고 밝혔다. 공장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하여 삼성스마트하우징과 임대차계약을 체결하였고, 영업정치처분 취소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진행추이를 지켜보면서 자동차 생산기업등 협력업체와 협의를 거쳐 생산활동을 재개할 예정.

셀바스헬스케어 특허권 취득

셀바스헬스케어는 심혈관 분석기에 관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5일 공시했다. 동 특허는 사용자가 혈압을 측정할 때 안정 상태였는지 여부를 인식해 비안정 상태였을 경우 혈압을 재측정하는 심혈관 분석기에 관한 것으로 회사는 자동전자 혈압계 제품기술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로템 전환사채 발행조건 확정

행사가액(9750원) 확정. 현대로템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주주를 상대로 2400억원 규모 CB 발행을 위한 청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마이크로디지탈, 산업통상자원부 국책과제 선정

마이크로디지탈은 21일 산업통상자원부의 우수기업육성사업 신규과제의 국책과제 주관기관으로 선정돼 협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과제명은 효소화학발광 기반 전자동 시스템 및 96well 플레이트 기술제품 개발 관련이다.


드림텍, 전자코 솔루션 개발

전자부품 제조기업 드림텍과 이스라엘 나노기술 전문기업 나노센트는 30초 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여부를 가려내는 '전자코 진단기기'를 공동 개발했다고 5일 밝혔다. 드림텍은 오는 8월까지 분석장치 500개와 전용 호흡백 10만개를 나노센트에 공급할 예정이다. 상용화 시점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나노센트는 공급받은 제품을 토대로 제품을 고도화해 상용화를 앞당길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명성티엔에스, 2차전지 대면적 분리막 제조설비 국책과제 선정

명성티엔에스는 차세대 2차전지 분리막 제조설비 개발이 국책과제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이 주관하는 기계산업핵심기술개발사업의 일환으로 명성티엔에스는 대면적의 전기차 배터리 분리막을 양면으로 동시 코팅이 가능한 설비를 개발한다. 올 12월 31일까지 연구개발비 27억원 중 약 19억원을 정부로부터 지원받는다.


네온테크, 인공지능(AI)을 접목한 드론사업분야 진입

네온테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DNA+드론 기술개발사업(2020~2024년, 총 480억원)의 국책과제 참여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국책과제는 네온테크 뿐만 아니라 공공연구기관, 대학교, 통신사, 드론 제작사, 인공지능(AI) 전문기업 등 총 25개 기관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