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델리오, 법무법인 대륙아주와 자문계약 체결
공도윤 기자
2020.06.05 14:14:47
가상자산 사업, 특금법 준비 등 법률 업무 지원받아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크립토 파이낸스 전문기업 델리오가 법무법인 대륙아주와 법률 자문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대륙아주는 델리오가 진행하는 모든 사업과 영업활동에 대한 법률자문을 맡게 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사업 ▲델리오 사업추진 및 영업활동 ▲가상자산 제도화 및 특금법 대비 등이다.


대륙아주는 법무법인 태평양, 광장, 지평 등과 함께 매출액 기준 국내 상위 10위권 내에 속하는 국제 로펌이다. 델리오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제도화 단계에 접어든 가상자산 시장의 법률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델리오는 가상자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립토 파이낸스 기업이다. 현재 자체 가상자산 렌딩 서비스 및 비트코인 담보대출 서비스인 빗썸렌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정상호 델리오 대표는 “특금법으로 가상자산 시장이 제도화됨에 따라 법률자문을 강화하게 됐다”며 “대형로펌인 대륙아주의 지원으로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델리오, 비트코인 대출한도 '10억원'으로 상향 델리오, 다날핀테크와 가상자산 서비스 제휴 델리오, 디파이 클라우드 서비스 런칭 투자유치로 격차 벌이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