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뉴패러다임인베, 마케팅 플랫폼 '잇플루언서' 투자
정강훈 기자
2020.06.08 09:29:20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자동 매칭…'네이버 브랜드커넥트' 협력사 선정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인플루언서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 '잇플루언서(itfluencer)'에 투자했다고 8일 발표했다.

2019년 2월에 설립된 잇플루언서는 업계 최초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의 연관성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뒤,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자동 매칭하는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다. 폭 넓은 광고주 네트워크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잇플루언서는 서비스 출시 후 현재까지 400여개가 넘는 브랜드 광고주를 대상으로 1500개가 이상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브랜드 재계약율도 80% 이상 유지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기반의 광고 매칭 서비스인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협력사로 최근 선정되기도 했다. 잇플루언서는 이번 투자금으로 주요 다중 채널 네트워크(MCN) 사업자와 협력하는 한편 인플루언서 발굴 능력을 확대해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의 박제현 대표는 "인플루언서가 온라인 상거래 시장의 핵으로 부상하면서 관련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추세"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의 성장 가능성과 잇플루언서만의 자동 중개 시스템, 빅데이터 기반의 광고 기술력이 투자배경"이라고 밝혔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창업투자회사 TS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로 중소벤처기업부에 정식 등록된 엑셀러레이터다. AI(인공지능), 빅데이터, 헬스케어, 푸드테크, O2O 플랫폼 서비스를 중심으로 여러 스타트업에 공격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최근 2020년 한국모태펀드 1차 출자사업에서 창업초기 펀드의 운용사로 선정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뉴패러다임, 홍채분석 '스마트디아그노시스' 투자 뉴패러다임, AI 신약개발 '에임블' 투자 오픈플랜, 시드투자 유치 완료 뉴패러다임, '의료용 AI 솔루션' 피노맥스 투자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