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바이오리더스, '바이오USA' 참가
정강훈 기자
2020.06.09 15:17:18
자체 파이프라인 소개 및 임상 상황 발표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바이오리더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행사인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 바이오USA)'에 참가해 회사 파이프라인을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바이오USA는 매년 6월 미국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행사다. 해외 동향을 파악하고 다국적 제약사, 투자자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꼽힌다. 올해 바이오USA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바이오리더스는 이번 행사에서 자체 개발 신약 플랫폼인 '뮤코맥스(MucoMAX)'와 '휴마맥스(Huma MAX)' 기술을 전세계에 알리고 보유 중인 파이프라인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현재 임상2b상을 진행 중인 자궁경부전암치료제(BLS-M07)와 임상 1상을 진행 중인 뒤센 근디스트로피 치료제(BLS-M22)에 대한 진행 상황에 대해서도 알릴 계획이다.


두 파이프라인은 현재 임상 환자들에 대한 최종 약물 투약이 모두 마무리된 상태로 임상 결과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진행 중이다. 오는 3분기 경 두 파이프라인의 최종 임상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뒤센 근디스트로피 치료제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희귀의약품(ODD)으로도 지정됐으며 노인성근감소증(Sacopenia) 등 다른 근소실 관련 질병으로 적응증을 확대하는 연구도 진행되고 있다.


바이오리더스 관계자는 "파이프라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20여개의 다국적 제약사들이 온라인 미팅을 요구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대응으로 파이프라인의 가치를 높이고 글로벌 파트너를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바이오리더스 "항암치료제 p53, 임상 준비 청신호" 바이오리더스 "시노팜과 코로나 백신 협력 논의" 바이오리더스, CB 조기 상환…재무구조 개선 총력 바이오리더스 "박영철 회장, 유상증자 100% 참여"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