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 ‘영유아 발달진단 및 치료’에 2억원 기부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10 10:02:32

◆롯데, ‘영유아 발달진단 및 치료’에 2억원 기부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는 복지시설 및 위탁가정, 싱글맘 어린 자녀들의 발달진단 및 조기치료 지원을 위해 총 2억원의 기금을 대한사회복지회, 보바스어린이의원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발달진단 및 조기치료 지원사업은 발달 상태를 주기적으로 진단 받기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자칫 치료 시기를 놓칠 수 있는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이다. 롯데지주는 대한사회복지회의 위탁시설 네트워크, 보바스어린이의원 의료진과 인프라를 연계해 영유아들의 발달 상태를 진단하고, 치료가 필요한 경우 즉시 통원 또는 입원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


관련기사 more

롯데푸드는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파스퇴르 밀크바’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운영하는 브랜드샵으로,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밀크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현재 롯데몰 김포공항, 센텀시티, 롯데월드 등 유동 인구가 높은곳 위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는 현재 제주말차, 티라미수, 블루베리 등의 셰이크와 그릭 요거트 등 15종의 밀크 디저트가 준비됐다.


◆CJ프레시웨이-롯데월드, ‘제로 웨이스트, 제로 헝거’ 캠페인 성료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의 직원 구내식당 ‘모리스 키친’에서 평균 잔반량을 16% 감축하며 ‘제로 웨이스트, 제로 헝거(ZWZH)’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ZWZH 캠페인은 구내식당에서 발생하는 잔반을 줄여 절감한 비용을 기아퇴치 기금으로 조성하는 국내 유일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총 2924명에 달하는 롯데월드 직원들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이벤트가 진행된 날에는 평소보다 16% 많은 직원들이 구내식당을 찾았다. 4월 한달간 평균 잔반량은 평소보다 16% 감소했으며 특히 이벤트가 실시된 매주 화요일의 경우 잔반량이 35%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출시



동서식품은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는 리츠 크래커 사이에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리츠 크래커는 1935년 발매된 정통 크래커다. 이번 제품 출시로 리츠 크래커는 오리지널과 치즈, 레몬까지 총 4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모레퍼시픽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 론칭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은 인삼, 홍삼, 영지버섯, 황금, 어성초 등 100% 국내산 고농축 한방 성분을 담은 샴푸와 헤어팩으로 선보인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카스,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회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 후레쉬와 카스 라이트가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Qi)이 주최한 ‘2020 iTQ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각각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제식음료품평원은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국제 식음료 품질 평가 기관이다. 올해 진행된 평가에서 카스 후레쉬는 별 1개, 카스 라이트는 별 2개를 획득하며 각각 ‘2020 국제식음료 품평회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카스 후레쉬는 맛과 향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카스 라이트는 제품의 첫인상과 향 부문에서 심사위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이마트24, 구강케어 단독브랜드 선봬



이마트24는 단독브랜드인 ‘부스터덴탈케어’를 론칭하고, 구강케어 상품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구강케어 제품 중 인기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휴대성을 고려해, 민트향치실, 치간칫솔, Y형손잡이치실, 일회용치간칫솔 등 신상품 4종을 선보이며, 향후 제품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구강케어 상품 4종은 비슷한 품질의 NB브랜드 상품 보다 20~30% 가량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구강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가격을 대폭 낮춰 선보일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