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두산인프라, ‘건설기계 유튜브 영상공모전’ 개최
유범종 기자
2020.06.10 09:46:02
제품 홍보에서 일반인 소통까지 영상 콘텐츠 활용 강화
(사진제공=두산인프라코어)

[딜사이트 유범종 기자] 두산인프라코어가 국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는 굴착기와 휠로더 등 두산 건설기계의 특장점과 활용 노하우뿐만 아니라 관련 에피소드, 홍보 아이디어 등 자유주제로 진행된다.  


공모전 접수는 유튜브 개인 계정에 응모 영상을 올린 후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유튜브 계정이 없으면 이메일을 통해 응모 영상을 직접 접수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16일까지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응모작 가운데 총 10편을 선정해 대상 300만원과 최우수 100만원 등 총 70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는 해외에서도 동영상 SNS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틱톡(抖音: 도우인)과 콰이(快手: 콰이쇼우) 등 SNS 방송 플랫폼을 활용한 생방송 콘텐츠로 제품 홍보와 고객 지원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유럽과 북미 등에서도 지역별 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과의 소통 접점을 넓혀가는 중이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전세계 각 법인별로 SNS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두산 건설기계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