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요기요 즉시배송’ 전국 확대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11 09:33:35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요기요 장보기 즉시배송’ 전국구 확대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11일부터 ‘요기요 장보기 즉시배송 서비스’를 전국 주요 지역 226개 점포로 확대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인근 1.5km 이내 위치한 고객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요기요 앱을 통해 장보기 주문을 하면 한 시간 이내 배송 받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꺼리는 사회적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쇼핑 불편을 덜기 위해 진행됐다.


◆세븐일레븐, 육해공 부대에 음료 3만개 지원


관련기사 more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육해공 부대에 음료 총 3만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료 후원은 세븐일레븐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세븐일레븐은 2015년부터 5년째 해군순항훈련 식료품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전방부대 위문품 전달, 전역장교채용, 유엔 참전용사 후손 후원 등 다양한 호국보훈 관련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버드와이저는 올여름 선보일 신규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섭렵하는 것은 물론, 음악, 예능, 영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 도전해 활약하는 헨리의 열정적인 모습이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롯데푸드 조경수 대표, #덕분에챌린지 동참



롯데푸드는 조경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작돼, 코로나19 진료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는 한국 장애인고용공단 조종란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조경수 대표는 다음 주자로 이훈기 롯데렌탈 대표이사와 강성현 롯데네슬레코리아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신세계사이먼,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12일부터 21일까지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 점에서 개최한다. 우선 기간 내 매주 주말에 당일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쌀 1포대(1kg)를 총 1만 4000명에게 일 한정 수량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후 신세계 아웃렛 앱으로 경품행사를 응모하면 애플 에어팟 2세대와 뮤지컬 ‘제이미’ R석 티켓 2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전 점포에서는 3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칭따오, 무알콜 맥주 출시



맥주 칭따오는 무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330ml 병과 캔으로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오리지널 라거 맛을 그대로 구현한 무알콜 맥주로 칭따오 브루어리의 노하우를 담은 공법으로 제조됐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가 지난해 퓨어 드래프트이후 국내에서 1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오리온, 사워꿈틀이 출시



오리온은 ‘오리온젤리 사워(SOUR)꿈틀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워꿈틀이는 기존 왕꿈틀이에 ‘비타C’가 가미된 사워 파우더를 코팅해 신맛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67g 규격 제품과 56g 3개들이 번들 제품 2종으로 판매된다. 오리온은 이번 제품 출시로 기존 오리지널 왕꿈틀이와 콜라맛 대왕꿈틀이에 이어 사워꿈틀이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은 모공과 피부 결을 케어해주는 ‘수프림 포어 앰풀’과  ‘울트라 하이트레이팅 앰풀’, ‘미라클 에너지 앰풀’로 구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