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百 킨텍스점,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페어 진행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12 15:35:08

현대百 킨텍스점,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페어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이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국내 신진디자이너의 브랜드를 알리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소속의 컨츄리파운더, 에소피, 낫노잉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의 올해 시즌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이월 상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CJ제일제당,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 진행


관련기사 more

CJ제일제당이 지역 특산물 농가 상생 프로그램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제철을 맞은 농·축·수산 특산물을 발굴해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자체, 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매월 1개 이상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소개한다. 이달에는 ‘대한민국 제철음식’ 1탄으로, ‘6월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수박’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워홈, 외식브랜드 최대 할인행사 ‘A1 멤버십 디너 위크’ 개최



아워홈은 15일부터 21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일년에 두 번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7일간 싱카이, 계절의 맛 등 파인다이닝 포함 아워홈 외식브랜드 21개 매장에서 1200여 가지 메뉴를 최대 5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 저녁 6시 이후에 매장을 방문해 실물 카드 혹은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고 인원수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은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우선 현대홈쇼핑은 유명 인플루언서 홍영기 씨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대표상품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을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옥션, 넥슨과 손잡고 ‘네코장’ 프로모션 진행



옥션이 넥슨과 손잡고 게임 속 인기 캐릭터를 굿즈로 만나볼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네코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코장’은 게임 속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캐릭터, OST, 아이템, 스토리 등을 활용해 만든 2차 창작물을 판매하는 넥슨의 새로운 마켓이다. 목표 주문수량 이상의 구매자가 모이면 제품 제작에 착수하고, 펀딩 종료 이후 주문된 수량만큼만 제작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천애명월도’ 등 넥슨의 인기 게임 속 세계관을 현실로 옮겨 놓은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GS샵, ‘친환경’ 배송 박스 도입



GS샵은 컬러잉크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배송 박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친환경’ 배송 박스는 잉크 사용량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배송박스는 컬러잉크를 사용하지 않고 검정색 잉크로 한번만 인쇄하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잉크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GS샵의 로고 크기를 대폭 축소하고,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나 불필요한 문구 등을 삭제했다. ‘친환경’ 배송 박스는 일반박스, 의류박스 등에 적용되며, 연간 약 350만개 박스가 친환경 박스로 대체될 예정이다. 연간 컬러잉크 사용량은 약 1.5톤 이상 감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프, 매일 10시 100원 특가 상품 오픈



위메프 마트당일배송관이 100원 특가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3시간 당일배송 서비스도 그대로 진행한다. 위메프는 12~15일 4일간 마트당일배송관에서 고객 인기 상품 4종을 100원에 판매한다. 동시에 ‘최대 55% 할인’, ‘1+1’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마트당일배송관은 인기 생필품 1만5000여개를 주문 후 3시간 내 당일배송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bhc “요기요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



bhc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6월 한 달 내내 요기요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bhc치킨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주문 고객 대상으로 4000원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포함한 치킨 한 마리 메뉴와 콤보 시리즈, 윙스타 시리즈 등 부분육 메뉴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 등 전 메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상쾌화이버 등 모바일 커머스 ‘그립’ 통해 판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상쾌화이버’를 비롯한 멸균팩 음료와 우유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그립’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제품을 간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코로나 19로 비대면 쇼핑이 확산하면서 이번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상쾌화이버 외에도 △아이생각 유기농주스 2종(백포도, 배도라지), △바른목장 프리바이오틱스우유, △무항생제인증 바른목장 우유 3종(흰 우유, 딸기, 바나나) 등 멸균팩 음료와 우유를 판매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