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유유헬스케어,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강원스타기업' 선정
김현기 기자
2020.06.12 09:42:25
상시근로자 중 정규직 비율 70% 이상…횡성군 신축 공장 준공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유유헬스케어가 '강원스타기업'에 선정됐다.


유유제약 자회사인 유유헬스케어는 12일 "강원테크노파크가 지역내 동반성장을 통해 강원도 경제 활성화 주도에 기여하면서, 기술역량까지 갖춘 중소기업에 주는 '강원스타기업'에 지난 11일 뽑혀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강원테크노파크는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이사장을 맡고 있다.


유유헬스케어는 ▲최근 3년 평균 고용증가율 5% 이상을 기록하고 ▲상시근로자 중 정규직 비중이 70% 이상이며 ▲지역 청년인재 비중이 30% 이상인 고용창출형 특성화 기준에 해당됨에 따라 강원스타기업에 낙점됐다. 해당 회사들은 R&D, 마케팅, 신규 거래처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받는다. 아울러 국내·외 박람회 및 수출상담회 참가, 스마트공장 지원사업 등 도내 기업지원기관에서 진행하는 각종 사업에 지원 신청시 우대 혜택도 누린다.


유원상 유유헬스케어 대표이사는 "강원스타기업으로 뽑혀 무한한 영광"이라며 "강원스타기업에 제공되는 다양한 지원책을 활용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유헬스케어는 지난 8일 강원도 횡성군에 신축 공장을 준공했다. 유유헬스케어는 신축 공장 준공으로 생산 능력이 기존 대비 5배 확대돼 연간 500억원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생산이 가능하다. 추후 매출 1000억 규모까지 공장 증설이 가능하도록 추가 부지를 확보한 상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유경수 대표, 유유헬스케어에 52억 지급보증 왜?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