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블루레오, 12억원 투자유치
김민지 기자
2020.06.12 11:24:42
씨엔티테크, 와디즈벤처스, 서울산업진흥원 등 참여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구강케어 전문 벤처기업 블루레오가 12억원 규모의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루레오는 씨엔티테크, SBA서울산업진흥원, 와디즈벤처스 등에서 투자를 받았다.


씨엔티테크는 ‘IBK창공’의 운용사다. 지난해 블루레오가 IBK창공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참여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블루레오의 데모데이 이후 일주일만에 투자를 결정하면서 이번 프리시리즈A 투자 물꼬를 텄다. 와디즈벤처스는 약 3억원을 투자했다. 블루레오는 지난해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 성공한바 있다. SBA서울산업진흥원 역시 블루레오의 초기시장 선점에 대한 기대감으로 투자를 결정했다.


이승민 블루레오 대표는 “블루레오는 양칫물을 스스로 뱉지 못하는 중증장애인이나 고령자 등의 사회적 약자를 위한 칫솔을 개발했다”며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흡입가능 특허를 포함해 총 90건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블루레오는 향후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얼리슬로스, 프리 시리즈A 투자유치

김상호 IBK창공 구로 센터장은 “블루레오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높이 평가했다”며 “이미 확보한 지식재산권을 토대로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도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고 투자 배경을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