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스와니코코, 탈모 샴푸 시장 진출
정강훈 기자
2020.06.12 14:56:43
'맑은 편백 두피영양 샴푸' 출시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브레인콘텐츠의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8000억원 규모의 탈모 샴푸 시장에 진출한다.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1000만명에 달하는 잠재적 탈모환자를 겨냥해 탈모증상 완화 기능을 갖춘 '맑은 편백 두피영양 샴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국내 탈모 관련 시장 규모는 4조원으로 해마다 급증하고 있으며 그 중 샴푸 시장의 규모는 약 8000억원으로 추산된다"며 "성인 5명 중 1명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으며 젊은 여성들도 탈모 증상이 나타나면서 탈모 샴푸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와니코코의 '맑은 편백 두피영양 샴푸'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주 성분인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바이오틴을 함유했다.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에 대한 식약처 보고를 완료했고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기관으로부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국내산 편백수가 함유돼 두피를 진정 및 정화 시켜주며, 17종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HP-DCC 특허성분으로 처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와니코코의 이승우 대표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며 유통채널 다각화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다시 도약을 준비 중"이라며 "급변하는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 눈높이에 맞춘 전략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내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스와니코코, 이너뷰티로 사업영역 확장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화상환자 지원 나선다 스와니코코, 배우 문예원 광고모델 발탁 한바이오, 자회사 통해 탈모제 시장 진출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