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페24-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 협약
김민아 기자
2020.06.15 09:21:36
랄라블라 온라인몰 및 140여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지원

[딜사이트 김민아 기자] 카페24와 GS리테일의 랄라블라가 손잡고 온라인 뷰티 브랜드 성장을 지원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GS리테일(랄라블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의 랄라블라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 140여개에 달하는 헬스앤뷰티스토어(H&B)로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운영 중이다. 롬앤과 유이라 등 차별화된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젊은 층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양사는 카페24 플랫폼으로 구축한 뷰티 브랜드의 ▲랄라블라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입점 ▲GS리테일의 소셜네트워크(SNS)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신제품 출시 기획전 및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지원한다. 카페24는 다양한 온라인 뷰티 브랜드들이 랄라블라 온·오프라인 판매경로에 입점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H&B 후발주자 '랄라블라·롭스' 존폐 기로 카페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카페24는 이번 협력이 다수의 온라인 뷰티 브랜드들의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판매 상품 특성에 알맞은 다양한 판매경로 확대는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