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SPC 파리바게뜨,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15 10:16:56

SPC그룹 파리바게뜨, '상생경영'으로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코로나19로 인한 가맹점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시행한 상생 활동을 인정받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4월부터 모든 가맹점에 제품 제조에 사용되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16.5 kg)'를 매월 2통씩 1년간 지원하기로 했다. 금액으로는 약 44억 원 규모다. 또한 코로나19 확진자 방문에 따른 방역으로 임시 휴점한 매장의 폐기 제품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일손이 부족한 현장에는 가맹본부 인력을 지원해왔다.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 전개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클래식과 바이올린계의 거장 정경화, 연기를 향한 오랜 열정과 깊이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정은, 22년 차 톱모델이자 워킹맘인 송경아, 고유의 음악 색채를 만들어가고 있는 밴드 새 소년의 보컬 황소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설화수의 캠페인 영상은 설화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캔커피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ixm T.O.P)' 캔커피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5년 만에 새로워진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200ml, 275ml, 380ml) 등 총 9종이다. 패키지는 '트렌디&심플'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존 대비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해 한층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새로워진 맥심 티오피 캔커피를 알리는 디지털 필름을 맥심 티오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5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맥심 티오피 인스타그램에서는 '틀린 티오피 찾기 이벤트'를 7월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라이카 폴라로이드 카메라, 맥심 티오피 캔커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원육영재단, "우리 아이 그림책 필(必)환경 종이 상자에 담아 보내드려요"



동원육영재단이 운영하는 '동원책꾸러기'가 아이들에게 무료 배송하는 그림책의 포장재를 기존 비닐봉투에서 필(必)환경 종이 상자로 교체했다. 동원책꾸러기는 부모와 아이가 책을 매개로 따뜻한 대화를 나누며 올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는 독서 장려 프로그램이다. 동원책꾸러기는 이달 25일부터 배송 예정분을 시작으로 향후 모든 그림책 배송에 종이 상자를 전면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책꾸러기의 연간 도서 발송 수량이 약 12만 건에 달하는 만큼, 연간 비닐봉투 12만 장을 친환경 종이 상자로 대체하는 환경 보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애경산업 AGE 20’s, 아마존(AMAZON) 진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 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메이크업 라인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했다. 애경산업은 AGE 20’s가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세트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이 풍기인견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17일 밤 9시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여름 시즌 대표 침구 소재인 ‘인견’에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컬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쾌적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인견 이불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선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풀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 2장)와 풍기인견 홑겹 침구 세트(홑겹이불+베개커버 2장)를 받아보는 구성을 선보인다. 


티몬, 6월 셋째주 '쿠폰위크'서 매일 특정 품목 15% 추가 할인



티몬은 6월 셋째 주인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새로운 특가 주간 행사인 '쿠폰위크'를 연다. 매월 첫째 주 및 둘째 주에 '퍼스트위크'와 '특가위크', 마지막 주에 '라스트위크'를 진행하는 티몬은 쿠폰위크 추가로 6월 내내 특가 주간을 이어가게 됐다. 쿠폰위크에선 날짜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아이템 쿠폰'과 '카테고리 쿠폰'으로 특정 제품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이 매일 새로운 특가 쇼핑의 기회를 고대할 수 있도록 했다. 생활주방, 패션뷰티, 유아동 등 날마다 다른 카테고리와 제품군에 15% 할인 쿠폰이 각각 1개씩 제공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