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인프라웨어, '비대면서비스' 파트너 찾는다
조재석 기자
2020.06.16 09:52:34
급증하는 협업 플랫폼 개발 수요 적극 대응

[딜사이트 조재석 기자] 글로벌 오피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인프라웨어가 비대면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파트너 찾기에 나섰다. 


16일 인프라웨어는 파트너사 공개 모집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기업과 업무제휴를 맺고 고도화된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비대면 업무를 돕는 협업툴 시장을 공략하는 게 목표다.


파트너사 공개 모집은 이날부터 한 달 간 진행된다. 신청은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비즈니스 구매 및 제휴 문의'에서 가능하다.


이해석 인프라웨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인프라웨어가 서비스하는 '폴라리스 오피스' 가입자가 1억 명을 돌파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할 수 있는 협업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자사는 해외 비중 83%에 달하는 글로벌 가입자 네트워크를 활용해 협업툴 관련 다양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프라웨어는 협업툴 플랫폼 구축을 위해 2017년부터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SW 개발기업 아틀라시안과 컨설팅 및 애드온 개발을 진행했다. 지난 5월에는 스타트업 그라인드 글로벌 콘퍼런스 2020에서 '올해의 성장 스타트업'상을 수상한 스윗(Swit)과 클라우드 기반 협업툴 경쟁력 강화 업무제휴를 맺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인프라웨어, K-비대면 바우처 사업 '수혜' 인프라웨어, ISMS 인증 획득···보안 수준 입증 인프라웨어, 고용노동부 재택근무 우수 사례로 선정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