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중소협력사 임직원 교육 지원
온라인·모바일 통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 제공


[팍스넷뉴스 전세진 기자]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2020 NS상생캠퍼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NS상생캠퍼스는 NS홈쇼핑 협력사 임직원의 역량 개발을 통해 중소협력사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동반성장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한 교육지원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대상 공고를 통해 신청한 협력사와 공정거래협약을 체결한 협력사 등 약 150여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NS상생캠퍼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 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이다.


교육 기간 동안 NS홈쇼핑은 외부 전문 교육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전용 교육 사이트를 구축하고, 중소 협력사 임직원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습 내용은 최신 트렌드와 이슈에 대한 협력사의 수요를 반영해 리더십, 비즈니스 스킬, 이슈, 트렌드, 인문, 창의 등 약 1400여 편의 영상 콘텐츠로 준비했다.


NS홈쇼핑은 "19년 동안 협력사와 함께 성장해온 NS홈쇼핑에게 NS상생캠퍼스는 모두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투자"라며 "협력사 임직원이 자율적인 분위기 속에서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품포상 등 이벤트와 교육 우수 협력사 인터뷰 공유 등 이용을 독려하는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