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마트, ‘이워드’ 4차 행사 돌입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17 10:04:26

◆이마트, ‘이워드’ 4차 행사 돌입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이워드’ 4차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전 매장(일렉트로마트 포함)이 있는 전국 이마트 129개점과 이마트 외부 소재의 일렉트로마트 7개점에서 진행된다. 이마트는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상품 소진시까지 ‘LG 코드제로 A9S’, ‘LG 프라엘 4종 올인원 패키지’, ‘LG 스타일러’, ‘LG 2in1 에어컨’ 등 LG 인기가전 4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워드’ 행사는 트레이더스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전점(킨텍스점 제외)에서 동기간 480명을 대상으로 이마트와 동일한 LG가전에 대한 ‘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中企 상품 최대 반값 할인


관련기사 more

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중소기업 상생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주요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중소 협력회사들의 매출 회복을 지원한다는 취지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패션∙잡화 카테고리 25개 중소기업 상품 2270종, 비식품 76개 중소기업 상품 1110종, 가공식품 50개 중소기업 157종, 총 3500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대표 상품은 전단과 온라인몰에 노출하고, 점포에서는 총 200여 종 주력상품마다 ‘힘내요! 중소기업’이라는 내용의 안내표지를 게시해 소비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 충전 결제하면 최대 5% 적립...‘SK페이 머니’ 출시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는 은행계좌와 연동한 선불 충전결제 서비스 ‘SK페이 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시중 18개 은행계좌와 연동해 실시간 계좌이체로 SK페이 머니를 충전해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다. 11번가는 프로모션으로 자사에서 SK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SK페이 포인트 1%를 적립해 준다. 기존 11번가 VIP 등급 2% 적립혜택에 올프라임 회원 추가 2% 혜택을 더하면 11번가 결제 금액의 최대 5%를 SK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 리퍼 상품 매출 5배↑



위메프는 최근 두 달간(4~5월) 리퍼 상품 거래액이 재작년 동기 대비 5배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리퍼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취급 상품 수도 14배 신장했다. 2018년부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세를 지속, 현재 판매 중인 리퍼 상품은 약 1만개에 달한다. 리퍼 상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거의 새것과 다름없는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아워홈, 지리산수 TV광고 온에어…청정 수원지 영상 담아



아워홈은 지리산을 배경으로 청정함과 시원함을 담은 지리산수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지리산 한달 살기’를 메인 콘셉트로 청정한 지리산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지리산수를 영상에 담아냈다. 지리산수 수원지인 지리산의 깨끗한 자연, 곳곳의 풍경과 여유, 지리산수를 마셨을 떄 느낄 수 있는 깨끗함과 시원함을 강조했다.


◆CJ오쇼핑, 코로나19 피해 농가 특산물 모바일 생방송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를 통해 오는 19일과 26일 밤 9시 특별 프로그램 ‘겟꿀조합’에서 전남 여수의 갓김치와 경남 남해의 전복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원래 있던 ‘겟꿀쇼(GET꿀쇼)’ 프로그램명에 농어촌을 떠올릴 수 있는 용어 ‘조합’을 붙여 ‘겟꿀조합’이라고 지었다. 방송은 ‘코로나 극복! 우리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걸고 운영된다.


◆동원F&B, HMR ‘퀴진 브런치스프’ 3종 출시



동원F&B는 서양식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퀴진 브런치스프’ 3종(머쉬룸 차우더, 베이컨포테이터 차우더, 클램 차우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퀴진 브런치스프’ 3종은 밀가루, 우유, 생크림 등을 함께 넣고 저어서 끓여낸 정통 제조 방식의 스프 제품이다. 자연재료를 큼지막하게 넣고 끓여내는 차우더(chowder) 종류의 스프로 버섯, 베이컨, 조개 등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GS25 “야간 배달서비스 인기”



GS25는 24시간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의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00시~05시까지 배달 주문이 하루 주문량 중 24.3%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주문이 높은 카테고리는 용기면, 안주, 세트상품 등으로 늦은 시간에 군것질용 상품의 인기가 높았다. 특히, SNS 이슈 영향으로 ‘1일 1깡세트(구성물:새우깡+고구마깡+감자깡+코카콜라500ml. 가격 7700원)’가 전체 주문 상품 중에서 판매 6위에 오르며 호응을 얻었다.


◆오리온, 음료사업 진출…닥터유 드링크 출시



오리온는 ‘오리온 제주용암수’에 이어 ‘닥터유 드링크’를 출시해 음료사업에도 진출한다고 밝혔다. 닥터유 드링크는 오리온의 첫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초코맛과 바나나맛 2종으로 선보인다. ‘밀크 프로틴’을 사용해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과 18종의 아미노산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 판매가 기준 1병당 2000원이다.


◆애경산업,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 출시


애경산업은 자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화장 전 최적의 피부바탕을 만들어주는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CRYSTAL BABY BOOST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본격적인 색조 화장 전 화장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모공 및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리스탈 펄을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은 물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 바탕을 연출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빨라쪼, ‘이탈리안 스페셜 메뉴’ 4종 출시



해태제과가 운영하는 젤라또 프랜차이즈 빨라쪼는 ‘이탈리안 스페셜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이탈리아 국기 색상을 형상화한 ‘트리콜로레’ 디저트 3종과 로마 본점의 인기 메뉴인 ‘호두 젤라또’ 등 4종이다. 빨라쪼 관계자는 “해외여행 선호도 1위이자 빨라쪼의 고향인 이탈리아 로마를 신메뉴에 담아내려고 노력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