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리바트, ‘리바트 키친’ 고급형 모델 선봬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18 10:07:55

◆현대리바트, ‘리바트 키친’ 고급형 모델 선봬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현대리바트는 자사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의 고급형 모델 ‘L500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500G는 지난해와 올 초 각각 선보인 리바트 키친 L100G와 L200G의 고급형 모델로 판매 가격은 기본 구성(2.4m 일자형) 기준 290만원이다. 색상은 누벅 화이트, 소프트 아이보리, 딥 그레이, 실크 네이비 등 네 가지다. L500G는 하부장 도어(문짝) 윗면이 안쪽으로 45도로 경사진 ‘빗각도어’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빗각도어가 손잡이를 대신하다보니 주방가구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심플하다.


◆CJ제일제당, 그린 바이오사업 홈페이지 개설


관련기사 more
홈인테리어 관심↑…한샘·현대리바트 3분기 실적은

CJ제일제당은 자사 그린 바이오 사업을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는 회사 공식 홈페이지와 별도로 구축한 것으로 매출 대부분이 해외에서 기업간거래(B2B)로 발생하는 사업적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홈페이지를 글로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해 또 하나의 영업 채널을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CJ 바이오 홈페이지에서는 사료용 아미노산 및 식품 조미 소재 등 5개 품목 글로벌 1위에 올라있는 그린바이오 전체 제품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 청정원은 18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마시는 홍초 ▲원물간식 츄앤 ▲안주야(夜) 등을 비롯해 스파게티소스, 떡볶이, 쫄면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코레일관광개발과 국내 관광 활성화 MOU 체결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코레일관광개발과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계기로 관광, 레저, 문화, 특산품 등 다양한 테마의 체험형 국내 여행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BGF 그룹, ‘러브커넥트 헌혈 캠페인’ 진행



BGF그룹은 임직원 및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러브 커넥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헌혈자가 크게 줄어 혈액 보유량이 적정치보다 낮아지는 등 혈액 수급난이 지속되면서 BGF그룹 임직원들이 힘을 보태기로 한 것이다. BGF그룹은 기부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기부는 참여자 1인당 1만원씩을 적립하고 누적된 금액만큼 회사가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참여자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부처에 참여 임직원들의 이름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와인 골라 담기’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은 홈 와인족을 위한 ‘와인 골라 담기’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븐일레븐은 ‘몬테프리오750ml’, ‘솔리에라750m’, ‘알파카카베르네메를로750ml’ 등 3종에 대해 이달 19일부터 내달 말까지 ‘2병 만원’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1인 가구 맞춤형 소용량 와인인 옐로우테일 미니어처 187ml 4종(까버네쇼비농, 메를로, 쉬라즈, 샤도네이)도 3병 구매 시 정상가(1만3500원)에서 26.7%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20~21일 최대 50%할인 행사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과 21일 이틀 동안 인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는 ‘살맛나는 이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에는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을 1인당 1kg 한정으로 5500원에 판매한다. ‘체리(450g/팩/미국산)’와 ‘무농약 블루베리(300g/1팩/국산)’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398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롯데마트는 20일~21일 간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 밀키트 3개 브랜드 ‘피코크 밀키트’로 리빌딩



이마트는 3개 브랜드로 나눠졌던 밀키트를 피코크로 단일 브랜딩한다고 밝혔다. 기존 이마트에서 개발해 판매하던 밀키트 상품은 2017년 시작한 ‘채소밥상’부터 ‘저스트잇’, ‘피코크’등 3개 브랜드로 구분됐다. 이마트는 해당 3개 브랜드의 밀키트 상품을 전부 피코크로 통합해 상품 개발 및 운영에 나선다. 앞으로 이마트에서 출시하는 밀키트 상품은 전부 피코크 라인업으로 출시하며 상품 수 역시 올해 안에 현재의 2배인 약 4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가 이처럼 밀키트 라인업을 통합한 이유는 급속도로 확대되는 밀키트 시장속에서 소비자들에게 ‘피코크 밀키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상품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숙박권 방송 진행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0일 밤 11시 30분과 21일 저녁 7시 25분에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 패키지는 신세계TV쇼핑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기준 객실 1박을 6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세금과 봉사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bhc치킨, ‘콤보 시리즈’ 판매 순위 2위 등극



bhc치킨은 지난 5월 자사 메뉴 월 판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콤보 시리즈’가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날개 부위와 다리 부위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는 부분육 치킨 시장 확대를 위해 bhc치킨이 선보인 메뉴로 출시 3주 만에 35만개 이상 팔렸다.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 진행



쿠팡은 지난 4월 진행한 ‘힘내요 대한민국’1차 기획전에 이어 연말까지 2차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충북 지역 업체의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해 상품을 직매입하고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는 것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힘내요 대한민국 1차 기획전의 성과에 힘입어 2차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쿠팡의 전국 물류네트워크가 충북 지역 소상공인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헨리, “#즐겁게넘겨” 캠페인 진행



버드와이저는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 헨리와 함께 새로운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는 ‘뉴노멀(new normal)’의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을 발견하는 긍정성이 담긴 캠페인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헨리가 음악을 즐기고 홈트레이닝 등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