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윙입푸드 '618 쇼핑 페스티벌'대비 온라인 마케팅 박차
배지원 기자
2020.06.18 13:37:41
인기프로그램 '써니자매' 특별 후원…언택트 소비패턴 겨냥

[딜사이트 배지원 기자] 윙입푸드홀딩스가 ‘618 쇼핑 페스티벌 (이하 618)’을 겨냥해 대대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11월 11일에 열리는 광군제에 버금가는 전국적인 온라인 쇼핑 축제인 618은 코로나19 이후 중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윙입푸드홀딩스는 618에서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최근 쨩쑤위성스타TV 인기 프로그램인 ‘써니자매’ 3회차 방송을 특별 후원하였다. ‘써니자매’는 1명의 인기스타가 2~3명의 절친을 초대해 손수 마련한 요리를 대접하고 하룻밤을 같이 보내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주 내용으로 하는 연예 프로그램이다. 


윙입푸드는 지난 10일 방영된 3회차 방송에서는 자사의 중국식 살라미가 메인 요리로 등장해 어린 시절 추억의 맛을 되살렸다. 윙입푸드는 총 111만명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된 방송을 통해 1만2000톤에 달하는 주문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왕현도 대표이사는 “중국 국내 코로나19 확산세가 안정되고 있는 이 시기에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위성TV방송을 후원했다"며 "제로접촉 소비패턴을 겨냥해 앞으로도 방송을 통해 회사 제품과 100년 브랜드의 노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일 방송에서의 주문도 있지만, 상반기 최대 온라인 축제를 앞두고 회사 제품과 브랜드가 시기적절하게 노출돼 618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