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온, 100억원 규모 명품재고 판매 나서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23 10:12:59

◆롯데온, 100억원 규모 명품재고 판매 나서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쇼핑은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온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해외 명품 50여 개 브랜드의 재고 물량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면세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누적매출 5000억원 돌파


관련기사 more

CJ제일제당은 자사 ‘비비고 국물요리’가 2016년 6월 출시 이후 4년간 누적 판매량 2억2000만개, 매출 5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국물요리’는 경쟁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맛 품질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고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만들어 왔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표 한식 HMR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U, 운전면허증 활용 신분인증 서비스 도입


CU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업계 최초로 모바일 운전면허증 확인 서비스를 이달 22일부터 시행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확인 서비스는 개인의 운전 자격을 비롯해 나이 등의 신원 확인이 필요한 경우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 검증할 수 있는 신분 인증 서비스다.


◆이월드 오에스티, 시즌세일 돌입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는 ‘썸머 세일’이벤트를 열고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오에스티는 실버 귀걸이를 8000원, 실버 목걸이와 팔찌는 1만원대, 피어싱과 손목시계는 5000원과 2만원대에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론칭



동원홈푸드는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엄선된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커피를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것을 특장점으로 내세웠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1호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정문 앞에 마련됐다. 동원홈푸드는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론칭을 기념해 24일부터 25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베트남 코로나19 극복 지원



롯데는 지난 22일 베트남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베트남 조국전선중앙위원회에 약 37억동(한화 약 2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현지에서 지원을 필요로 하는 베트남국립아동병원과 108군 중앙병원 두 곳에 배분될 예정이다.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주문 100만건 돌파 기념 할인 진행



제너시스BBQ는 신제품 ‘핫황금올리브치킨’이 최단기간 주문 100만건을 돌파한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BQ는 자사 앱에서 오는 30일까지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50%(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에서는 수도권역 주문배달을 대상으로 23일까지 8000원 할인을 제공하며, 요기요는 28일까지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은 오는 29일까지 BBQ 브랜드관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웅진식품, ‘이온더핏’ 리뉴얼 출시



웅진식품은 자사 이온음료 제품 ‘이온더핏’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은 리뉴얼을 통해 이온더핏의 시원한 맛을 강화하고 기존의 상큼함과 깔끔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롯데푸드,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롯데푸드는 한 끼 315kcal 이하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7 Days Plan)’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일주일로 일상의 리듬을 살짝 바꿔보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밥과 반찬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이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메뉴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도곡점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오리온 제주용암수로 만든  ‘미네랄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관계자는 “미네랄 워터가 커피의 풍미를 강화하고 바디감을 증폭시킨다는 전문가 조언에 따라 실험을 해 본 결과 기대 이상의 맛이 나와 출시하게 됐다”며 “생소한 미네랄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이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百, 4개 점포서 ‘코리아 패션 마켓’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소비 진작을 위해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총 4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인기 패션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중 행사 상품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하고, L.Pay 결제시 5% LPOINT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百, 명품 쌀 판매 나서



신세계백화점은 양곡 전문 브랜드인 ‘경성미가’와 협업해 온라인몰인 SSG닷컴 내 양곡 전문관 ‘신세계백화점 쌀가게’에서 프리미엄 쌀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인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단편영화제’ 25일 개막



아모레퍼시픽은 자사가 후원하는‘미쟝센 단편영화제’가 오는 25일부터 7일간 온라인 영화제로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제는 네이버TV ‘미쟝센 단편영화제 MSFF’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올해로 19년째를 맞은 ‘미쟝센 단편영화제’는 한국 영화의 기초 자산인 단편영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재능 있는 신인 감독을 발굴하기 위해 탄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