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G이노텍, '덕분에 챌린지' 동참
설동협 기자
2020.06.23 10:44:52
정철동 사장 "의료진 희생 덕분에 코로나 극복할 수 있어"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이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의료진과 방역인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23일 LG이노텍에 따르면 정 사장은 이석희 SK하이닉스 사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정 사장을 포함한 15명의 LG이노텍 임직원들은 회사를 대표해 의료진을 향한 감사를 표했다. 


정 사장은 "코로나 사태 장기화에도 의료진의 희생과 노고가 있었기에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 있는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이분들께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정 사장은 다음 동참자로 경계현 삼성전기 사장과 전해상 도레이첨단소재 사장, 협력사인 이재현 오알켐 사장을 지명했다.

관련기사 more

LG이노텍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 추진해왔다.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총 6억원 상당의 성금과 방호복 등 방역 물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이어 4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협력사들을 위해 총 1,5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와 납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했다.


같은 달 LG이노텍은 구미시와 구미시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총 2만4000장을 지원했다. LG이노텍 노조도 4월부터 한 달여간 전국 4개 사업장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활동에 참여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