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쿠팡, 테크직군 200여명 경력 공개채용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24 09:57:41

◆쿠팡, 테크직군 200여명 경력 공개채용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쿠팡이 대규모 테크직군 경력 공채에 나선다. 200여명 채용 목표로, 대상은 안드로이드, iOS, Frontend, Backend 자바 엔지니어 등 개발자 직군과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UX 리서쳐 및 정보보안 엔지니어 직군이다. 최소 5년 이상의 동일 직군 경력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이달 24일부터 7월5일까지 쿠팡 채용사이트를 통해 모집한다.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출시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룸 미스트 'ASMR(Aromatic & Sanitizing Mist for Room)'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중점을 두고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 시 유해균 탈취효과를 볼 수 있다.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J ONE,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 신규 오픈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을 열어 고객소통 활성화에 나선다. 새내기 크리에이터 원스터와 그의 유튜브 운영을 도와주는 조력자 4인이 다양한 에피소드로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적극 홍보할 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단 계획이다.


동원몰,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 론칭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론칭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에 1년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연회비 3만원을 적립금으로 즉시 지급받는 등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업계 최초 다이닝 프로젝션 맵핑 도입



롯데호텔 제주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에서 업계 최초로 '다이닝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도입한 '키즈 스테이션'을 선보인다. 키즈 스테이션에서는 식사를 할 때 바닷속을 거니는 듯한 영상을 투영해준다. 영상은 시즌별 컨셉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되어 온 가족의 입과 눈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SSG닷컴 새벽배송 1주년, '네오'로 판도 바꿨다



SSG닷컴이 새벽진출 1주년을 맞아 자체 결산 자료를 공개했다. '누적 주문 270만건, 주문 상품 수 4100만개, 구매 고객 72만명, 재구매율 60%'의 수치로, 온라인스토어 네오를 적극활용해 극신선, 친환경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한 것이 빠른 시장 안착을 도왔단 분석이다. SSG닷컴은 하반기 새벽배송 전용 상품 출시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단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텀블러·워터보틀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MD 신제품 2종 '쿨 텀블러(민트, 화이트)'와 '쿨 워터보틀'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2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보냉력이 탁월하며 음료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외벽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 쿨 텀블러 용량은 500ml이며 가격은1만7000원이다. 휴대성이 좋은 쿨 워터보틀은 550ml 용량으로, 1만1000원이다. 


◆삼양식품, 불닭 캐릭터 '호치' 굿즈 출시 



삼양식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불닭 캐릭터 굿즈를 판매한다. 아트박스와 협업해 선보인 문구류 4종과 애경산업과 컬래버레이션한 '2080 호치치약' 등으로 전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 최근 라인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도 출시했다. 이모티콘은 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