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윙입푸드, OEM 방식 냉동 신제품 출시
배지원 기자
2020.06.24 16:52:53
中공영방송 CF 방영…오는 29일 현금배당 지급도 앞둬

[딜사이트 배지원 기자] 윙입푸드가 주문자상표부착생산방식(OEM)의 냉동 신제품을 출시했다. 

24일 왕현도 윙입푸드 대표는 "회사의 설비와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가 업계에 알려지면서 작년부터 다수의 OEM 제품 공급 제안이 접수되고 있다"며 "발주 업체의 지명도와 냉동 제품으로의 제품 다각화를 추진하던 당사의 계획이 부합, 냉동 즉석 신제품 생산라인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왕 대표는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현대인의 생활 패턴과 수요에 맞는 저당, 저염 기술로 가공해 맛과 영양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자 출시한 신제품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윙입푸드는 대부분 돼지고기를 원재료로 사용한 제품 위주에서 최근에는 소고기, 닭고기, 명란, 참치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한국 식품시장을 벤치마킹해 떡갈비, 닭 가슴살 제품 등 건강 컨셉의 간편 식품도 라인업에 추가했다. 


신제품은 바쁜 직장인과 학생의 아침식사와 간식 거리에 적합한 제품으로 마케팅 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중국 공영방송인 CCTV-9에서 방영되고 있는 CF는 130년 역사의 브랜드와 추억의 맛을 소개하고 있다. 왕현도 대표가 직접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다.

관련기사 more
윙입푸드 대표·최대주주, 자사주 장내 매수 윙입푸드, 대표이사·최대주주 자사주매입 결정 윙입푸드, 상반기 수익성 악화···개발·마케팅비 증가

한편, 윙입푸드 2019사업연도의 현금배당 지급일을 6월 29일로 확정했다. 배당 기준일은 2019년 12월 31일, 총 배당금은 4억5800만원으로 배당성향은 5%(세금포함)이다.


왕현도 대표이사는 "상장 당시 주주 여러분과의 약속과 주주 친화 정책의 일환으로 2020년에도 당사는 현금배당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주주분들이 모두 코로나 19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