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홈쇼핑 "소형 계절가전 수요 2배 증가"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26 10:19:16

◆롯데홈쇼핑 "소형 계절가전 상품 수요 2배 증가"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홈쇼핑은 올해 소형 계절가전 수요가 작년대비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7~8월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데다, 1인 가구 및 중소형 주거공간 증가로 관련 상품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계절가전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라이프스타일숍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전제품부터 생활 공간을 꾸미기 위한 용품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을 지향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은 1656㎡(501평), 4층 규모다.

관련기사 more

◆이베이코리아, 동행세일 프로모션 동참



이베이코리아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 진행하며, 총 1000여개의 우수한 중소상공인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35% 할인쿠폰'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37%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계정당 매일 1회씩 증정한다.


◆쿠팡, 판교에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 오픈



쿠팡은 판교 테크노밸리 중심가에 개발자들을 위한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팡의 개발자들은 잠실이나 판교 중 원하는 오피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곳은 최대 100명이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는 규모로 업무효율을 위해 오픈형 구조로 설계됐다. 쿠팡은 신규 오피스 오픈과 함께 우수 개발자 채용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 오픈"



한국필립모리스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아이코스(IQOS) 스토어 대전점'의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 에서는 '아이코스3 듀오(IQOS3 DUO)'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와 액세서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전국 아이코스 스토어는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고양스타필드점, 부산센텀점 등 4곳이 운영되고 있다


◆오비맥주 "캔크러시 챌린지 캠페인 성료"



오비맥주가 지난달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시작한 '2020 캔크러시 챌린지(Can Crush Challenge)'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캔크러시 챌린지는 캔의 올바른 분리배출법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 참여형 릴레이 환경 캠페인이다.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알루미늄 캔의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캠프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를 진행한다.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디지털·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환경캠프는 전국의 초등학생(5·6학년)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3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환경캠프는 플라스틱 문제에 대해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로 대응할 수 있는 '어린이 에코 크리에이터'를 육성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CJ제일제당 "내식 트렌드 장기화에 참기름 각광"



CJ제일제당은 '내식(內食)' 트렌드가 장기화되면서, 참기름이 때 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백설 참기름 매출은 3월부터 현재까지(6월 25일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5% 성장했다. 특히 온라인 경로 매출은 전년 대비 50% 가량 신장하는 등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집에서 식사하거나 직접 요리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요리 소재인 참기름 수요가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한샘, 침대·소파 등 가구 최대 50%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에서 가구를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한샘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내수 경제를 살리기 위해 가구 한정수량 특가세일 등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