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G생건 로드샵, 온라인 플랫폼 재오픈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29 10:31:09

◆LG생건 로드샵, 온라인 플랫폼 재오픈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LG생활건강은 내달 초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몰을 재오픈 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 상생논란을 빚은 끝에 온라인몰 서비스를 중단한 바 있는데 이번에는 가맹점과의 상생모델을 탑재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개편, 오픈에 나선 것이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매장 위치 등을 고려해 '마이 스토어'를 설정해야 주문이 가능하다. 해당 주문 건을 통해 발생한 매출과 수익은 고객이 지정한 가맹점에 귀속된다.


◆SSG닷컴, H&M 공식스토어 국내 단독 입점


관련기사 more

SSG닷컴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공식스토어를 국내 단독 입점한다고 밝혔다. 채널 제휴를 통해 입점한 것은 국내 최초 사례다. SSG닷컴은 이와 함께 패션 및 홈 전문관을 개설해 총 3만종의 폭넓은 상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H&M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오프닝 파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할인 쿠폰 발급 및 전 상품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크라운해태에 따르면 윤 회장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공기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아레카야자' 등 관엽식물 3종으로 구성된 화분세트를 서울∙경기지역의 보건소 24개소에 전달했다. 각 보건소에는 화분세트와 함께 '해태 오예스'와 '크라운 짜먹는 양갱' 등 의료진 간식도 지원했다.


◆삼양식품, 중국서 홍보 모델로 '곽기린' 기용



삼양식품은 중국 불닭브랜드 홍보 모델로 현지 인기 연예인 곽기린을 기용했다고 밝혔다. 곽기린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출연과 SNS 활동을 통해 젊고 트렌디하며 위트있는 이미지로 중국 20-30대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자전거 도로 안전점검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서울 시내 자전거 도로 안전 점검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서울환경운동연합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난 28일 서울 공덕역부터 여의나루역까지 연결된 자전거 도로에 직접 자전거를 타면서 현장 안전 점검과 자전거 안전시설에 대한 실태 조사를 진행했다.


◆CJ몰 '#인싸마켓', 30일까지 특집전 실시


CJ몰은 '#인싸마켓'을 통해 30일까지 여름 상품 판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옛날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꽃무니 양은(알루미늄)밥상과 침대용 대나무 자리,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등을 저렴한 가격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최우수 서비스 기업' 선정



아워홈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하는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 민간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는 한국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혁신 노력을 기울인 기업의 CEO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아워홈은 ▲HACCP기반 위생관리시스템 구축 ▲고객만족도 관리 체계를 통안 24시간 내 피드백 제공 ▲맞춤형 식당 개선 솔루션 제공 등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남양유업, '하루근력' 이벤트 선봬



남양유업은 내달 3일까지 자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왕년자랑'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년자랑' 이벤트는 SNS채널에 게시된 '하루근력' 영상 시청 후 '왕년에' 힘 좀 썼던 시절의 이야기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는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원육영재단, 아동용 코로나19 교육 그림책 무료 배포



동원육영재단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주는 교육용 그림책 '코로나바이러스'2만부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영국의 전염병 전문 교수, 아동 심리학자, 교사 등이 집필에 참여한 교육용 그림책이다. 아이들이 코로나19 사태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대상 종가집,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 '종가집'은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인 여름철을 맞이해 29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 국내 '클린뷰티' 시장 키운다



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올리브영 클린뷰티'라는 자체 기준을 만들고 국내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가성비 좋은 국내 신진 브랜드를 앞세운 클린뷰티를 K뷰티의 새 동력으로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클린뷰티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말한다.


◆풀무원, 과육 담은'리얼 과일 드레싱'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드레싱 신제품 '리얼 과일 드레싱(240g/4340원)'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 과일 드레싱'은 집에서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과일 드레싱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한 홈메이드 스타일 드레싱이다.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갤러리아百, 여름 아이템 '라탄백' 출시



갤러리아명품관은 기프트샵에서 여름 트렌드 잇백으로 소개되는 라탄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탄은 덥고 건조한 기후에서 자라는 덩굴 식물이다. 라탄 소재를 이용한 가방은 내구성이 좋고 무게가 가벼우며 물에 잘 젖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제품은 수작업으로 짜여진 라탄 소재와 이탈리아의 그로그랭 리본을 조합해 디자인됐다. 브랜드명은 파멜라 먼슨으로 가격은 39만원에서 57만원대다.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하이포크 특집방송



NS홈쇼핑은 자사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오는 3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2종은 축산전문기업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 상품이다. '띵라이브'는 NS몰 앱과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