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김병건 회장, 휴젤 지분 1100억어치 블록딜로 내놨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6.29 17:44:39
이 기사는 2020년 06월 29일 17시 4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차 '주 62시간' 일한다…고용부 인가[머니투데이]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이 주 52시간제 규제에서 벗어나 최대 주 62시간까지 차를 생산할 수 있게 됐다. 현대차가 코로나19(COVID-19) 보릿고개를 넘어가기 위해 첫 시동을 건 셈이다.

김병건 회장, 휴젤 지분 1,100억원어치 블록딜로 내놨다[서울경제]

휴젤에 초기 투자한 김병건 BK메디컬그룹 회장이 보유 지분 1,100억원어치를 블록딜(시간외 대량매매) 형태로 처분한다. 29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김 회장은 휴젤 지분을 블록딜 방식으로 처분한다. 처분 대상은 김 회장과 닥터비케이가 보유한 지분 22만4,871주다. 이날 종가인 51만8,000원에 할인율 7~10%를 적용해 가격을 내놨다. 거래규모는 1,165억원 수준이다.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


'脫화웨이' 확산하자 삼성전자 5G 장비시장서 노키아 바짝 추격[조선비즈]

미국을 비롯한 동맹국들의 중국 화웨이 통신장비 퇴출 움직임이 잇따르면서 삼성전자가 이들 국가에서 수혜를 보고 있는 것이 숫자로 확인됐다. 29일 시장조사기관 델오로가 집계한 올해 1분기(1~3월) 5G(5세대) 이동통신 장비 시장 점유율을 보면, 삼성전자는 13.2%로 직전 분기(10.4%)보다 3%포인트 가까이 올라간 것으로 나타났다.


"포장지 다 버렸더니"…맘스터치 '할라피뇨 통살버거' 재출시[뉴스1]

맘스터치가 지난 1일 메뉴를 개편하면서 퇴출했던 '할라피뇨 통살버거'를 부활시킨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오는 2일 할라피뇨 통살버거를 기존 제품 그대로 재출시할 예정이다. 퇴출당한 9개 버거 메뉴 중 재출시가 결정된 건 할라피뇨 통살버거가 유일하다.


금융당국 "네이버가 투자중개업자인지 검토"... '네이버통장'이 쏘아올린 정체성논란[조선비즈]

'네이버통장'을 두고 불거진 명칭 논란이 통장을 판매하는 네이버파이낸셜(네이버 금융 자회사)의 정체성 논의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사업 성격상 금융투자업자와 다름없기 때문에 정식으로 제도권 안으로 들어와 규제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반면 과거의 규제의 틀로 새로운 혁신을 가두려고 한다는 비판도 제기된다. 

관련기사 more
정영채, '결자해지' 리더십 빛났다

물류창고 집단감염 뒤에도 작업복 돌려쓴 쿠팡, 전수조사 않은 정부[한겨레]

지난달 쿠팡 부천 물류센터에서 코로나19 집단감염 사태가 벌어진 뒤 정부가 모든 쿠팡 물류센터의 방역실태를 조사하기는 했지만 후속조처 이행 점검은 단 4곳에 그쳐 부실 조사를 벌였다는 지적이 나왔다.


"공짜폰 원천봉쇄" 통신사, 판매장려금 시스템 도입 검토[디지털데일리]

차비까지 얹어주는 '공짜폰' 사태를 막기 위해 통신업계가 '판매장려금' 시스템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 통신사‧제조사가 단말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대리‧판매점에 지급하는 장려금을 시스템으로 관리, 불법보조금을 근절시키겠다는 복안이다. 


다음달부터 65세 이상 고령 화물차 운전자도 택시처럼 의료적성검사 받는다[국민일보]

다음 달부터 만 65세 이상 고령 화물차 운전자도 택시기사처럼 의료적성검사를 받아야 운전을 할 수 있게 된다. 고령 택시기사에 적용했던 의료적성검사 기준을 고령 화물차 운전자에도 그대로 도입했다. 고령 화물차 운전자로 인한 대형사고 발생 위험이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