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팜, 상장 첫날 상한가…시가총액 10조 육박 外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2일 11시 0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래미안대치팰리스도 평당 1억…6.17대책이 불붙인 서울 집값 [매일경제]

6·17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 수도권 규제 수준이 상향 평균화되면서 다시 투자 수요가 서울 핵심지로 복귀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정부 규제 범위가 넓어질수록 다시 입지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강남-비강남-수도권-지방으로 구성된 부동산 계층 구조가 심화될 수 밖에 없다는 지적이다.


SK바이오팜, 상장 첫날 상한가…시가총액 10조 육박 [주요언론]

올해 기업공개(IPO) 시장 최대어로 꼽힌 SK바이오팜이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 첫날인 2일 개장과 동시에 상한가로 치솟았다.


주요은행 6월 신용대출 3조 급증…"주택담보대출 규제 풍선효과"  [주요언론]

국내 5대 주요 은행이 개인에게 내준 신용대출 규모가 지난달에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은행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은행의 지난달 말 기준 개인신용대출 잔액은 117조5232억원이다.


민식이법 때리기에 보험사는 표정관리 [주요언론]

스쿨존 교통사고 처벌을 강화한 '민식이법'이 시행된 이후 위반 벌금 등을 보장하는 운전자보험 판매량이 많게는 4배로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석달간 집값하락 파주, 이달 규제지역 지정 어렵다 [머니투데이]

6·17 부동산 대책에서 규제지역에서 제외된 경기 김포와 파주의 상승세가 이번주 다소 진정되는 모습을 보인 가운데 정부가 이번 주에는 이들 지역을 규제지역으로 지정하지 않기로 했다. 특히 파주는 직전 3개월 주택 매매가격이 하락세를 보여 이달에도 규제지역 지정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 도요타도 제쳤다…자동차 업체 시총 1위 차지 [주요언론]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일본의 도요타까지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몸값이 비싼 자동차 회사가 됐다. 테슬라의 시가총액은 2072억달러(약 248조400억원)에 달했고 그동안 전세계 자동차 회사 중 가장 비싼 몸값을 자랑해온 도요타의 시총(2023억달러)을 따돌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