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매물로 나왔다 外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2일 17시 2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국형전투기 핵심장비 AESA레이더 시제품 제작 완료…다음달 출고식 [주요언론]

2일 정부 소식통에 따르면, 최근 정부와 군 당국은 최종 단계의 에이사레이더 시제품을 제작해 오는 8월 12일을 전후해 국산 에이사레이더 완제품 개발에 기여한 국방과학연구소 연구원들과 한화시스템 등 방산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출고식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팝펀딩 사모펀드 투자금 85% 날렸다…실사결과 통지 [이데일리]

정부가 '금융 혁신'이라고 칭찬했던 팝펀딩 사모펀드에 돈을 넣었던 투자자들이 원금의 최대 80% 이상을 날리게 됐다. 수사 당국은 이 펀드를 만든 업체 대표를 사기 혐의로 구속하고 조만간 정식 기소할 예정이다.


공공기관 10곳 중 6곳 세금 못 낸다 [파이낸셜뉴스]

공공기관 10곳 중 6곳은 법인세도 못 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친환경 연료 단가하락 덕분에 지난해 발전 공기업의 법인세수가 반짝 증가했지만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예년 수준을 회복하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하나금융투자, 美조지아주 발전소 1200억원 선순위 대출 투자 [파이낸셜뉴스]

하나금융투자가 미국 조지아주에 소재한 바이오매스 발전소 2개소에 대한 1200억원 규모 선순위 대출 투자에 나선다. 코로나 여파에 따라 대내외적으로 투자은행(IB) 딜이 가뭄인 상황에 우량한 해외 대출 딜에 참여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는 평가다.


'내차팔땐~' AJ셀카 매물로 나왔다 [주요언론]

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AJ셀카의 지분 77.29%를 보유하고 있는 AJ네트웍스는 AJ셀카를 매각키로 하고 원매자들의 수요를 확인하고 있다. AJ네트웍스는 미래전략 컨설팅을 맡긴 삼정KPMG를 통해 인수 잠재후보들과 소통하는 중이다. 


제로페이, 8억명 쓰는 '위챗페이' 품었다...50만개 가맹점서 유커 쇼핑 [한국경제]

소상공인 간편결제 서비스 제로페이가 중국 대표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와 손잡았다.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전국 50만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위챗페이를 이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결제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