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3151억 규모 해상운송 계약 체결 外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2일 17시 3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글로비스, 3151억원 규모 해상운송 계약 체결

현대글로비스가 Volkswagen Konzemlogisitik GmbH& Co. OHG와 3151억 원 규모의 유럽발 중국향 완성차 해상운송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최근 매출액 대비 1.7%로, 계약 기간은 지난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다.


사조오양,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한국거래소는 사조오양을 타인에 대한 채무보증 결정에 대한 2건 지연공시를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세미콘라이트, 엔터메이트 지분 양수결정 철회

세미콘라이트는 20억원 규모 엔터메이트 주식 양수결정을 철회한다고 1일 정정공시했다. 철회 사유는 양도인 측의 계약해지 통보다.


모베이스전자,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모베이스전자가 회사분할 결정을 철회한 점을 사유로 공시번복으로 인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1일 공시했다. 부과벌점은 3점이다.


인터파크홀딩스, 이기형·강동화 각자 대표이사로 변경

인터파크홀딩스가 이기형 단독 대표이사에서 이기형, 강동화 각자 대표이사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마이크로프랜드, 프로텍으로 최대주주 변경

마이크로프랜드가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에 따라 최대주주가 임동준 외 19인에서 프로텍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프로텍은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기업으로 경영 참가를 위해 지분을 인수했다.


에이디테크놀로지, 380억 규모 토지 및 건물 양수 결정

에이디테크놀로지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380억원 규모의 토지 및 건물을 양수한다고 공시했다. 거래상대방은 원일건설산업주식회사다. 계약체결일은 2일이며 양수기준일은 27일이다. 회사 측은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시설 확충 및 경영효율화 증대를 위한 목적"이라며 "자회사 및 관계회사 입주를 통한 시너지효과와 기존 임차비용 절감에 따른 손익개선 등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전산업 "양승태 경영본부장, 신임 대표 선임 전까지 대표 겸직"

한전산업이 2일 양승태 현 경영본부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지난 1일 사임한 전 대표이사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목적"이라며 "이후 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까지 경영안정화를 위해 겸직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테크, 120억 규모 베트남 자회사에 출자 결정

에이스테크가 자회사인 ACE ANTENNA CO.,Ltd. (베트남)에 120억원을 출자한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지분율은 100%로 변동된다. 회사 측은 "자본금 증자를 위한 현금출자"라며 "베트남 제조법인 생산설비 증설및 운영자금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스제이엠, 공장 일시 생상중단

에스제이엠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완성차 판매감소에 따른 고객사 발주 감소로 전 공장 생산을 중단한다고 공시했다. 자동차사업본부는 이달 중 총 9일간, 플랜트사업본부는 총 8일간 중단된다.


포스코엠텍, 1542억 규모 포항ㆍ광양제철소 외주작업 계약

포스코엠텍은 2020년 포항, 광양제철소 제품포장 외주작업을 포스코와 계약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1542억원으로 매출액 대비 53.42% 규모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