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메딕, 태권도협회에 살균소독제 기증
코로나19 불활성화하는 산화염소가 주원료


(왼쪽부터) 조용석 인트로메딕 대표이사, 최창신 대한태권도협회 회장, 최재춘 대학태권도연맹 회장. 제공=케이론파트너스


[팍스넷뉴스 조재석 기자] 캡슐내시경 전문기업 인트로메딕이 대한태권도협회에 살균소독제와 공기정화기를 기증하며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더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기증한 라이프클린 살균소독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불활성화 시키는 산화염소(ClO2)를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은 무방부제, 무독성, 항바이러스 효과를 갖고 있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2분 내에 사멸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용석 인트로메딕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전국민의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다"며 "소독제와 공기정화기 기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전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창신 대한태권도협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엄중한 상황에서 인트로메딕으로부터 기증을 받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번 기증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태권도 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트로메딕은 지난 2일 필립스그룹과 전기자전거용 배터리모듈 패킹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공동사업약정을 체결했다. 인트로메딕과 필립스그룹은 전기배터리모듈 패킹사업을 추진하며 안정적인 생산과 납품을 위한 자체 제조설비 시설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