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본전자, 이정재 '야신 : 신을 삼킨 자' 홍보모델 발탁
권일운 기자
2020.07.06 16:22:06
7월 초 사전예약 돌입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삼본전자가 신작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홍보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했다.

삼본전자는 6일 배우 이정재를 '야신 : 신을 삼킨 자' 홍보 보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신의 능력을 갖게 된 주인공이 다른 신들에게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신의 능력을 갖게 된 주인공의 면모가 절제된 가운데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뽐내는 이정재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정재의 고급스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 돋보이게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삼본전자는 이달 초부터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사전예약 서비스에 돌입키로 했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타격감이 뛰어나며 손쉬운 전투와 빠른 성장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는 것이 삼본전자 측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삼본전자, '야신 : 신을 삼킨 자' 티저 영상 공개 '야신 : 신을 삼킨 자', 신작 영화와 공동 프로모션 삼본전자, '야신 : 신을 삼킨 자' 사전 예약 돌입 삼본전자,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 퍼블리싱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