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제일제당 "CJ더마켓 1주년…식품 전문몰로 도약"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7.08 13:33:44

◆CJ제일제당 "CJ더마켓 1주년…식품 전문몰로 도약"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 1주년을 맞아 '가정간편식 전문몰'을 넘어 '식품 전문몰'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7월 오픈한 'CJ더마켓'은 1년 만에 200만 이상 회원을 보유한 종합 플랫폼 서비스로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CJ더마켓'이 7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소비가 지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CJ더마켓'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 식생활을 책임질 수 있는 '식품전문몰'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百,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행사 풍성


관련기사 more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주말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중 갤러리아 명품관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썸머 씨트러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썸머 시트러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태리와 프랑스 남부 여름의 느낌을 표방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에서는 클린, 위생 가전 상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10일부터 31일까지 삼성, LG전자 상품을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명품관을 제외한 각 점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3~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인켈 1등급 50형 UHD TV 판매



홈플러스는 '2020년형 인켈 50형 Ultra HD TV(H500U)'를 32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제조사와의 사전 기획을 통해 에너지효율 1등급을 갖추는 등 품질을 업그레이드하면서도, 가격은 시장평균보다 17% 이상 저렴하게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대상이기 때문에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 받으면 실제 고객은 20만 원대(29만6100원)에 50형 UHD TV를 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마트 "델리 매장, 밀 시그니쳐스토어로 리뉴얼"



롯데마트 잠실점의 델리 매장이 'Meal(밀) 시그니쳐 스토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치킨과 초밥 위주로 판매하던 델리 식품에서 한식과 양식, 중식, 디저트 등 메뉴가 다양화 된 것이다. 해당 상품들은 과거 대형마트 델리 코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로, 롯데마트 푸드 이노베이션 센터(FIC)의 셰프들이 4개월간의 레시피 개발과 품평회 등을 거쳐 개발했으며 일부는 유명 맛집에서 맛 볼 수 있었던 메뉴로 구성했다.


◆NS홈쇼핑, 판매목표대회 온라인 진행



NS홈쇼핑이 '2020 하반기 판매목표 대회'를 언택트 방식을 적용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에서는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상하반기로 나눠 매년 '판매목표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도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시상 등에 참여한 임직원 41명만 참석해 진행됐다. 나머지 임직원들은 재택근무지와 각자의 자리에서 유튜브를 통해 참여했다. NS홈쇼핑은 판매목표대회 기념 선물로 전 임직원에게 마스크 100장과 손소독제 10개가 담긴 선물 박스를 전달했다.


◆쿠팡, 경북 지역 기업에 10억 원 규모 지원



쿠팡과 경상북도가 또 한 번 협력한다. 쿠팡은 '힘내요 대한민국 경북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힘내요 대한민국'은 지자체가 지원한 예산 규모만큼 고객에게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쿠팡은 지자체의 지원과 동일한 규모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은 경상북도의 지원으로 5억 원 규모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151개 경북 지역 업체의 상품 2천여 종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네이버 N스마트주문 도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최근 언택트(,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N서울타워의 외식 매장에서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네이버 N스마트주문은 네이버에서 시작한 외식업용 비대면 주문 결제 서비스다. 스마트폰으로 각 매장 및N서울타워 곳곳에 설치된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네이버에서 매장 명을 검색하고 스마트주문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맥도날드 "전체 치즈버거 메뉴, 한달 새 170만 개 이상 판매"



맥도날드는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최근 4주 간 전체 치즈버거 메뉴가 17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트리플 치즈버거는 지난달 11일 출시 이후 약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27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기존 메뉴인 '더블 치즈버거'의 판매량도 전월 대비 3.6배 급증했다. 최근 4주간 맥도날드의 치즈버거 메뉴인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의 전체 판매량은 170만 개를 넘어섰다는 설명이다.


◆이랜드 OST, 캐릭터 '미니언즈' 협업 굿즈 출시



이랜드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유니버설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미니언즈 메탈 손목시계 등 잡화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름 휴가시즌을 겨냥해 여권지갑, 러기지택, 미니파우치 등의 휴가 필수 아이템을 포함한 4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기획해 선보였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진행



매일유업은 오는 9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쇼미더 아기똥'은 앱솔루트 맘스쿨의 소통편 프로그램이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소속 전문가가 직접 아기의 변과 관련된 자가진단 방법을 설명하고, 실시간으로 시청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방식이다. 매일유업은 1975년 업계 최초로 '예비엄마교실'을 열어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 이래로 45년 간 전국의 부모 대상 '앱솔루트 맘스쿨'을 열어 부모교육을 지원해왔다.


◆G9, 미샤&어퓨 전품목 프로모션 진행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오는 12일까지 '미샤&어퓨 전 품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초화장품, 에센스, 아이크림, 보습크림 등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ID당 3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풀무원, '순두부치즈그라탕'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고단백 레디밀(Ready Meal) 제품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와 '순두부치즈그라탕 뽀모도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순두부치즈그라탕'은 100% 유기농 콩으로 만든 고농도 순두부에 서양식 오븐 요리 그라탕을 접목한 새로운 두부요리다. 두부를 멀리하던 밀레니얼 세대나 어린이들에게 특히 훌륭한 식물성 단백질 섭취 대안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 출시



롯데푸드는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의성마늘로 맛을 낸 제품이다. 갈비양념을 바른 뒤 오븐에서 굽고, 이를 직화로 한번 더 구웠다는 설명이다. 60g 제품 하나가 130g 소포장 2팩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