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유유제약, 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감사패 받아
김현기 기자
2020.07.09 09:53:06
코로나19에 따른 화훼농가 돕기 '봄봄봄' 캠페인 진행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왼쪽)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오정규 이사. 유유제약 제공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유유제약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감사패를 받았다.


유유제약은 코로나19 위기 대응 차원에서 정부가 진행한 화훼 소비촉진 정책에 동참, 화훼농가와의 상생 및 꽃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유유제약은 졸업식과 입학식 등 꽃 소비 성수기를 놓친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을 결합한 '봄봄봄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유제약은 지난 4월 피치장미, 카네이션, 스토크 등 총 1만1478송이 꽃을 화훼농가 및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했다. 이를 유유제약과 거래하는 전국 3826곳의 병∙의원 및 약국에서 근무하는 의사와 약사들에게 꽃다발 판촉물로 제공했다.


천경석 유유제약 상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외부 출입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의료기관의 특성상 의료 종사자 여러분께 봄 내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감성영업의 한 방향으로 꽃다발 제공하는 '봄봄봄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화훼농가 돕기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사회 현상과 발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유유제약 오너가 블록딜, 지분차익 '쏠쏠' 父 줄이고 母 늘리고…엇갈린 지분 CB+BW 콜옵션, 승계 '히든카드' '3세승계' 20년 장기프로젝트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