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감사패 받아
코로나19에 따른 화훼농가 돕기 '봄봄봄' 캠페인 진행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왼쪽)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오정규 이사. 유유제약 제공


[팍스넷뉴스 김현기 기자] 유유제약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감사패를 받았다.


유유제약은 코로나19 위기 대응 차원에서 정부가 진행한 화훼 소비촉진 정책에 동참, 화훼농가와의 상생 및 꽃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유유제약은 졸업식과 입학식 등 꽃 소비 성수기를 놓친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을 결합한 '봄봄봄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유제약은 지난 4월 피치장미, 카네이션, 스토크 등 총 1만1478송이 꽃을 화훼농가 및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했다. 이를 유유제약과 거래하는 전국 3826곳의 병∙의원 및 약국에서 근무하는 의사와 약사들에게 꽃다발 판촉물로 제공했다.


천경석 유유제약 상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외부 출입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의료기관의 특성상 의료 종사자 여러분께 봄 내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감성영업의 한 방향으로 꽃다발 제공하는 '봄봄봄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화훼농가 돕기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사회 현상과 발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