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상지카일룸, 마스크 풀라인업 구축
정강훈 기자
2020.07.14 15:06:44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 참가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상지카일룸은 종속회사인 에이스바이오메드가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에서 방역 마스크 풀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마스크 시장에서 KF시리즈 및 비말차단마스크, 공산품마스크 등의 제조, 수입 등은 각각 개별 시장으로 나눠져 있다. 에이스바이오메드는 바이러스를 직접 소멸시키는 미세전류 항바이러스 마스크를 비롯한 기능성 마스크와 KF 시리즈, 비말 차단 마스크 등 풀라인업을 갖추고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중국 최대의 마스크 제조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주문자위탁생산(OEM) 라인까지 모두 갖췄다.


에이스바이오메드는 공간방역의 새로운 형태인 바디쉴드도 함께 전시했다. 스프레이형 방역 제품으로 항균·항바이러스 성능이 탁월하다. 또한 항균필름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지속력과 항균 효과를 개선한 항균필름 개발에도 성공했다. 


에이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MB필터, 부직포 등 원재료까지 마스크 관련 풀라인업을 갖춘 유일한 회사로서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최근 13마일과 항바이러스 마스크 연 3억장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이스바이오메드, 코로나 진단키드 멕시코 식약처 승인 상지카일룸 종속회사, 마스크 생산업체 인수 완료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