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단지 내 골프카트 운영
박지윤 기자
2020.07.14 16:52:17
8월 31일까지 아파트 1000가구 한정 할인 분양도

[딜사이트 박지윤 기자] 부영주택이 준공 후 공급 중인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단지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골프카트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부영주택은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아파트가 총 38개동, 4298가구의 대단지인 만큼 무더운 여름날씨에 방문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골프 카트를 운영하고 있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단지 방문객들이 골프 카트를 타고 단지 곳곳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부영주택>

골프 카트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방문하는 순서대로 탑승이 가능하다. 전문 상담 인력이 운전하면서 단지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돕고 있다. 한 바퀴를 돌면 약 15분 정도가 소요되며 정해진 코스가 아니더라도 방문객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둘러볼 수 있다.


지난 11일 단지에 방문한 박모(36세, 월영동 거주)씨는 "할인분양을 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있어 와봤다"면서 "너무 큰 대단지라 걸어서 제대로 볼 엄두가 안 났는데 카트를 타고 돌아보니 너무 편하고 특히 조경시설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부영주택 관계자는 "이번 카트 운영으로 단지 곳곳을 관람하려는 방문객들이 더욱 늘 것으로 보인다"면서 "조경이나 상품설계 등 단지의 장점들을 잘 살펴보고 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부영태평빌딩 매각설 '솔솔'

현재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오는 8월 31일까지 1000가구 한정으로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진행 중이다. 계약자들은 최초 분양 가격으로부터 최소 2370만원에서 최대 3680만원까지 가격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준공 후 분양으로 개별등기가 바로 가능하며 청약 통장이 없어도 마음에 드는 동 ‧ 호수를 골라 계약할 수 있다.


무상 옵션 혜택도 장점이다. 전 가구 스마트 오븐렌지,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시스템 에어컨(2곳),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가구 안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사우나와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맘스카페, 키즈룸,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 등이 있다.


특화한 조경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월영만개(月影滿開) 테마를 바탕으로 풍요로운 달을 형상화하여 대형 중앙광장과 계절경관을 차별화했다. 단지 중심부에 들어서는 대형 중앙광장은 축구장 3개 면적에 달한다. 단지 내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고 단지 앞에 해운중학교와 인근 마산가포고, 경남대도 있어 학세권 단지로 손꼽힌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3~31층 38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 84㎡ 3116가구, 124㎡ 584가구, 149㎡ 598가구 등 총 4298가구 규모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위치인 창원 마산합포구 가포순환로 33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