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밀크파트너스, 리워드 프로그램 밀크팩 2회차 개시
원재연 기자
2020.07.15 10:22:16
야놀자 코인·갓포인트, 밀크코인으로 전환해 참여 가능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파트너스가 밀크팩 시즌1의 1회차를 종료하고 오는 2일부터 2회차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밀크팩은 정해진 기간 내에 참여 및 해지가 가능한 스테이킹형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지난 9일 시즌 1회차를 개시했으며 총 572만개의 밀크 코인이 스테이킹에 참여했다. 


1회차 진행 기간 동안 약정한 밀크 코인을 유지한 이용자에게는 15일 오전 8시 기준 참여 리워드로 1ML당 약 0.54% 수준의 홀딩 보상을 지급한다. 연간 보상으로 환산시 약 28% 수준이다. 일부 또는 전량을 이탈했다가 기간내 다시 밀크팩에 보관한 이용자를 위한 리턴 보상은 1MLK당 약 0.26%를 지급한다. 


밀크파트너스에 따르면 1회차 개시 당일 밀크 월렛 일간이용자수(DAU)는 공개 전일 대비 32% 증가했다. 참여물량 대비 이탈률은 7.3%수준으로 비교적 낮은 수치를 보였다.

관련기사 more
밀크코인, CU포인트와 연동 外 밀크파트너스, 람다256과 DID 사업 제휴 파트너사와 '공동마케팅'으로 성장하는 밀크 상용화 들어간 밀크, 제휴사 포인트 연동 본격화

밀크팩 시즌1는 밀크 월렛이나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보관하고 있는 본인 소유의 밀크 코인을 밀크 앱 실행 후 확인 가능한 '밀크팩'에 옮겨 두면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야놀자 리워드 혜택으로 제공하는 '야놀자 코인'이나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인터넷 전용 마일리지 '갓포인트'를 밀크 코인으로 전환해 참여할 수 있다.


시즌1은 회차별로 매주 3만 밀크 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8월 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매주 목요일 자정(0시)부터 23시 59분까지 만 하루 동안 가능하다. 회차별 종료 시점은 매주 수요일 23시 59분이다.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마감 시각을 기준으로 밀크 코인을 밀크팩에 보관하고 있어야 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