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리온, '中고객 만족 지수' 파이부문 4년 연속 1위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7.16 10:18:14

오리온, '중국 고객 만족 지수' 파이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오리온은 중국 대표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하는 2020년 '중국 고객 만족 지수'(China Customer Satisfaction Index, C-CSI) 파이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올 상반기 중국 고객 추천지수(C-NPS)와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C-BPI)에서 모두 파이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1위 선정으로 중국 내 3대 브랜드 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그랜드슬램을 달성하게 됐다. 


◆아모레퍼시픽, '2020 Love the Earth디지털 환경 캠프' 온라인 입학식 진행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1일 디지털 여름 환경 캠프 '2020 Love the Earth'의 온라인 입학식을 진행했다.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전국 각지서 선발된 50명의 초등학생 참가자들이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준비한 친환경 선물세트 언박싱, 웹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환경 퀴즈 대결까지 모든 프로그램이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현대百, 미아점 지하 1층 식품관 '테이스티 가든'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 미아점 지하 1층 식품관 식음료(F&B) 매장이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개장 한다고 밝혔다. 식음료 매장 중심에 위치한 고객 휴식 공간을 중심으로 유명 셰프가 운영하는 음식점과 다양한 지역 맛집 등 32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19일 'H포인트'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  '일상다완 녹차아이스크림', '공차 블랙밀크티(S)', '스트릿츄러스 아츄' 중 1가지를 무료 증정한다.


◆노스페이스, '워터스포츠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완벽한 휴가를 도와줄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래시가드 ▲워터스포츠 및 일상에서 모두 활용가능한 레깅스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드라이 백 등 바캉스 패션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롯데제과,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 출시

롯데제과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선보였다. 진하고 향긋한 수박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씹는 순간 입안에서 자일리톨 과립과 수박향이 결합해 시원하면서도 달콤,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휠라(FILA), '2020 팀 휠라(TEAM FILA) 티셔츠 에디션' 출시



휠라(FILA)는 브랜드가 후원하는 국가대표팀(사격, 핸드볼, 펜싱, 스케이트보드) 종목별 특징을 담은 '2020 팀 휠라(TEAM FILA) 티셔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종목의 주요 동작을 포착해 이를 그래픽화 시켜 티셔츠 전면을 디자인했다. 휠라 리니어 로고와 '2020 SPORTS TEAM FILA' 로고 프린트로 휠라가 후원하는 종목임을 강조했다. 사이즈는 90~110까지 5단위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 5000원이다. 전국 휠라 매장서 구매 가능하다.


◆위메프, 16일까지 여름 보양식 1차 기획전 진행 



위메프는 16일까지 최대 할인율 25%의 여름 보양식 1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완도 횟감용 특대전복 3마리+구이용 중전복 10마리 2만2410원 ▲국산 양념 바다 장어 250g(팩) 1만1880원 ▲고려인삼 한방 삼계탕 900g 1+1 9900원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중복을 맞아 20~26일에도 여름 보양식 2차 기획전을 오픈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창립 16주년 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55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아이스크림, 과일, 고기, 와인, 맥주 등 각종 먹거리를 비롯해 주요 생필품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 고객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배달의민족,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 6'으로 위생관리 교육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세스코와 함께 식품안전 캠페인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6'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결왕 프로젝트'는 배달 음식점이 청결한 주방 환경에서 식자재를 관리하고 음식을 조리할 수 있도록 배민이 2015년부터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위생수칙을 알리는 퀴즈 이벤트 및 소규모 인원 중심의 오프라인 교육 등 다양한 위생관리 노하우가 공유될 예정이다. 


이마트, 대형 활랍스터(약 1kg) 3만1500원에 판매

이마트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캐나다산 대형 랍스터를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1마리 3만1500원에 판매한다. 1인 2마리, 전점 1만마리 한정으로 일반 고객 구매가격 기준 4만5000원에 해당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대형 활랍스터는 해외에서 가장 선호하는 900g~1kg 크기다. 적당한 살과 부드러운 육질로 별도의 소스 없이 찌기만 해도 랍스터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양유업, 백미당 중국 디즈니타운점 오픈



백미당이 국내 업체 중 최초로 중국 상해 디즈니 리조트에 위치한 디즈니 타운에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상해 K11아트몰에 백미당 1호점 오픈에 이은 성과다. 백미당은 분기마다 3가지 메뉴를 디즈니타운점 한정 메뉴로 개발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19일 상반기 결산 '원데이 렌탈쇼'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이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렌탈 제품들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원데이 렌탈쇼'를 오는 19일 일요일에 진행한다. TV홈쇼핑, T커머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상담 예약을 통해 전화번호를 남긴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020년형 K5'를 지급한다.


◆SSG닷컴, 반려동물 보양식 단독기획 상품 선보여  



SSG닷컴이 협력사와 함께 반려동물 보양식 상품을 구성해 단독 판매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9일까지 프로젝트 펀딩 '우르르'를 통해 강아지 구명조끼와 펫타올, 삼계죽 2개를 넣은 '돌로박스 PET 휴가 패키지'를 정상가보다 40%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 예정이다. '애니케어 면역 멀티파우더 15종'도 30% 할인해 31일까지 특가로 선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