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지주, 코로나19 극복 위한 노사협력 선언식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7.17 10:03:03

롯데지주, 코로나19 극복 위한 노사협력 선언식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지주는 지난 17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롯데지주 사용자 대표 송용덕 부회장, 근로자 대표 김봉세 수석을 비롯한 노사협의회 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지주 노사협력 선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회사는 임금제도와 근무체계를 개편하고 복지제도를 변화된 시대에 맞게 개선해 직원과의 상생을 도모하기로 했다. 직원은 2020년 임금을 동결하고 일부 복지제도의 한시적 중단에 동의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사업장 위드림,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위드림이 16일에 열린 2020년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정부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위드림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고용 안정화,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 조성, 업무 적응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more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몰 지분 전량 매입

오비맥주, 카스 온택트 뮤직 페스티벌 CBP 18일 개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개최하는 온택트 뮤직 페스티벌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Cass Blue Playground Connect 2.0, CBP)' 공연이 18일 열린다. 올해 CBP는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인 엑소(EXO)의 세훈&찬열(EXO-SC)을 비롯해 국내 최고의 케이팝 및 힙합 아티스트 총 9팀이 참여한다. 각각의 개별 무대와 함께 오직 CBP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한국해양과학기술원과 '해양미세조류 유래 인지기능 개선소재 산업화' 업무협약 체결



한국야쿠르트가 한국해양과학기술원(KIOST)과 '해양미세조류 유래 인지기능 개선소재 산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5일 체결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피룰리나 추출물'의 제형 개발과 제품 기준규격 수립 등 관련 기술의 산업화를 추진한다. 향후 해당 소재의 기능성에 대한 개별인정과 제품화 기술을 확보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전국 대리점주들과 코로나 위기 극복 위한 상생회의 개최 



남양유업은 지난 8일 전국의 대리점주와의 동행을 위한 상생회의를 진행했다. 상생회의는 올해 7년째로 총 24번째다. 이날 상생회의에서는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방안과 상생 관련 정책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CJ제일제당, '편리미엄' 트렌드 맞춘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스팸' 출시



CJ제일제당이 스팸을 꼬치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스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대표 스낵 브랜드인 '맥스봉'과 국민 캔햄 '스팸'이 만나 탄생한 꼬치바다. 스팸을 꼬치에 꽂아 언제 어디서든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GS25 등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500원(80g)이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그랜드 쇼핑 배케이션'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그랜드 쇼핑 배케이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동시에 열린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의 남녀 여름 패션 아이템부터,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할인한다. 


◆위메프오, 한달간 삼복 프로모션 진행 



위메프오는 다음달 16일까지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와 매일 할인 및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 KFC를 비롯해 부어치킨, 치킨신드롬, 디디치킨, 웰덤치킨, 짱닭치킨 등이 참여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오 앱을 참고하면 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 오픈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7일 부산내 최고층 건물인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국내 최대 규모인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 전망대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전망대 운영권을 수주한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향후 10년간 해운대의 광활한 바다와 화려한 부산 도심의 경관을 보여주는 경험을 방문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NS홈쇼핑은 조항목 부사장이 지난 16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조항목 부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송종길 경기대학교  교수, 곽영빈 대원방송 부회장,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를 지목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