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본전자, '야신 : 신을 삼킨 자' 티저 영상 공개
권일운 기자
2020.07.17 15:34:25
27일부터 TV 방영…유튜브 등에서도 시청 가능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삼본전자가 배우 이정재가 등장하는 모바일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삼본전자는 17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이정재의 절제된 눈빛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세계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이정재는 이 영상에서 장엄한 하늘 아래 빌딩 꼭대기에서 내면에 숨어있는 본능을 깨우치며, 신을 삼킨 자의 모습을 강인하고 결단력 있게 표현한다.


'야신 : 신을 삼킨 자' 티저 영상은 27일부터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이다. 이에 앞서 유튜브와 공식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이정재 티저 영상을 통해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세계관을 미리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정식 서비스 오픈 시점까지 게임의 완성도와 서비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삼본전자, 모바일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 선보여 삼본전자, 게임사 하루엔터테인먼트 전격 인수 삼본전자, '야신 : 신을 삼킨 자' 정식 출시 '야신 : 신을 삼킨 자', 신작 영화와 공동 프로모션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