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새 옷 단장한다
2016년 출시 후 첫 패키지 리뉴얼…과실·캐릭터 강조



[팍스넷뉴스 전세진 기자] 하이트진로가 과일 탄산주 '이슬톡톡' 패키지를 리뉴얼을 통해  시장확대에 나선다. 


이번 패키지리뉴얼은 2016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제품 컨셉인 '기분좋게 발그레'를 상표 전면 상단에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아울러 과실과 복순이 캐릭터를 전면에 적용해 귀엽게 시각화 했다. 디자인 변경 외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의 맛과 도수,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과일 탄산주 이슬톡톡은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복숭아 과즙과 탄산을 첨가한 복숭아 맛 ▲파인애플 과즙을 첨가한 파인애플 맛 두가지 제품이 있다. 알코올 도수 3도로 부담스럽지 않은 저도수와 상큼달콤한 맛으로 20~3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 특히 주류업계 최초로 강남, 홍대 등의 디저트 카페, 뷰티샵에서 이색적인 '숍인숍' 이벤트를 벌여 차별화된 뷰티 마케팅으로 주목받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슬톡톡은 항상 새로움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2030여성 소비자의 요구와 시대성을 반영해 새단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