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온 라이브' 실시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7.20 09:40:36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온 라이브' 실시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온(ON)이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한다. 롯데온은 오는 22일 라이브 커머스 '온 라이브(ON LIVE)'를 론칭한다. '온 라이브'는 롯데온 앱과 인스타그램 롯데온 공식 계정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입점한 셀러 상품 및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롭스 등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고객은 시청 중에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으며, 방송이 진행되는 중간에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여름철 소비자 입맛 잡기 나서"


관련기사 more
랄라블라‧롭스, 불안한 생존법

CJ제일제당이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할동을 펼친다. 제철한정 별미 김치 신제품 출시, 패키지 리뉴얼, 온라인몰 기획전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7월과 8월은 휴가철 수요가 집중돼 평월 대비 매출이 30% 높은 시기인 만큼,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매출 확대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200ml 소용량 판매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의 20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용량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700ml 병으로 판매되고 있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200ml 병에 담아 새롭게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도수는 40%다.


◆풀무원, 잇슬림 오프라인 센터 1호점 개점



풀무원녹즙은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 '잇슬림'의 오프라인 센터를 올가홀푸드 방이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슬림 오프라인 센터'는 전문가 영양상담부터 개인 맞춤형 식단 추천, 구매까지 가능한 식사관리 원스톱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잇슬림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잇슬림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더욱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센터를 마련했다.


◆NS홈쇼핑 "NS쇼핑북, 덕분에 챌린지 동참"



NS홈쇼핑의 NS쇼핑북은 20일 발행되는 7월 VIP북 표지를 통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VIP북은 NS쇼핑북의 고객 중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배포되며 약 13만 부가 발행된다. NS쇼핑북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기로 했다.


◆아워홈 식품점몰, 여름맞이 기획전 진행



아워홈은 오는 31일까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더운 여름 싹쓸이~ 아워홈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더운 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 메뉴를 엄선해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홈캉스나 홈파티를 위한 간편식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여름맞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푸드, 식물성 대체육류 '제로미트' 라인업 확대



롯데푸드는 식물성 대체육류 브랜드 '제로미트'의 신제품 '제로미트 베지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푸드 '제로미트'는 베지테리언 푸드를 콘셉트로 하는 브랜드다. 지난해 4월 김천공장에서 밀 단백질을 기반으로 만든 '제로미트 너겟'과 '제로미트 까스'를 생산하면서 처음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제로미트 베지 함박 오리지널'과 '제로미트 베지 함박 매쉬드 포테이토'다. 두 함박 제품 모두 롯데푸드 청주공장에서 생산된다. 


◆대상에프앤비, 저소득가정 아동지원 협약 체결



대상에프앤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6회째 이어져온 협약으로, 대상에프앤비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를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지원하게 된다. 한편, 대상에프앤비는 법인 명칭 변경 전, ㈜복음자리라는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시작했다.


◆bhc치킨, 신제품 골드킹 순살 선봬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닭가슴살로 만든 '골드킹 순살' 치킨을 전국 매장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 메뉴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출시로 기존 한 마리 메뉴인 '골드킹'을 비롯해 날개 부위 메뉴인 '골드킹 윙', 다리 메뉴 '골드킹 스틱', 날개와 다리로 함께 구성된 '골드킹 콤보'와 함께 골드킹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빕스 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은 목동의 랜드마크 41타워의 가장 상징적인 공간인 41층에 총 340평 규모로 위치했다. '빕스 프리미어'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다이닝' 콘셉트로 프리미어 매장 중 처음으로 샤퀴테리 존을 선보인다. 다양한 크래커, 빵과 과일의 상큼함을 응축해 담아낸 애플·베리 컴포트, 견과류 등을 타파스로도 즐길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경북지역 고객 대상 참여형 기부 이벤트 진행



한국야쿠르트가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은 적립금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4월부터 코로나19로 가장 피해가 컸던 대구·경북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고·마·움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마움 캠페인'은 고객이 한국야쿠르트 제품을 정기 주문할 경우, 회사가 고객 1인당 3000원씩 고객명의로 기부금을 적립해 주는 방식이다. 해당 캠페인에는 지난 3개월 동안 1만8785명의 고객이 참여해, 총 5635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기부금 전액은 대구·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피해 복구에 사용된다.


◆빙그레, 건강브랜드 온라인몰 선봬



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지난 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월간구독 서비스 선봬



파리바게뜨는 커피 또는 커피&샌드위치 세트를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반복 구매율이 높은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에 한해 시범적으로 운영되며, 30일 간 이용할 경우 개별 구매가격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구독권은 2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구독권(1만9800원)'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그릴드 치킨 포카챠, 베이컨에그 토스트 등 식사용으로 좋은 12종의 포카챠,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즐길 수 있는 '파리의아침 구독권(4만8900원)'으로 구성했다.


◆KT&G,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출시



KT&G는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중 처음으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앞서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제품들보다 더욱 강력한 시원함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