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보스아고라, 코로나19 극복 기여 '유엔 연대' 수상
김가영 기자
2020.07.20 17:17:09
가천대 길병원에 '케어 패키지'전달
▲지난 5월 보스아고라가 가천대 길병원에 '케어 패키지' 100개를 전달했다 / 제공=보스아고라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보스아고라(BOSAGORA)'가 지난 16일 'UN 연대 시상식(UN Solidarity Awards)'에서 수상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UN은 지난 5월 'UN SDG 액션 캠페인(Action Campaign)'을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쓴 사례를 50개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보스아고라는 지난 5월 보스아고라 커뮤니티 구성원들과 함께 피부보호제, 마스크팩, 로션, 각종 먹거리 등으로 구성된 '케어 패키지' 100개를 코로나 거점 병원(가천대 길병원)에 전달했다. 모든 패키지에는 보스아고라 커뮤니티 구성원이 직접 작성한 응원 메시지가 담겼다.


기부행사를 계기로 보스아고라와 가천 길병원은 의료환경 발전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 접목을 위해 협의를 지속하며 도움을 주는 관계를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


김인환 보스아고라 이사장은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사회에 기여하는 사례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라며 "기술은 결국 인간을 이롭게 하는데 사용되어야 한다는 이념에 따라 보스아고라의 기술 역시 앞으로 더욱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보스아고라, 디파이 금융모델 '티파이' 발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