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오일뱅크, 스포츠마케팅 '골프'까지 확장
정혜인 기자
2020.07.21 14:16:54
골프존 제휴 통해 주유 상품권 제공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스포츠 마케팅 영역을 축구, 레이싱에 이어 골프까지 확장했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층들이 보통 차량 소유 비중이 높아, 주유 고객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며 "이 같은 효과를 기대하고 지난달 스크린골프 1위 업체인 '골프존'과 제휴를 통해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축구, 레이싱 등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현대오일뱅크는 2008년부터 울산현대축구단을, 2011년부터는 K리그를 후원했다. 현대오일뱅크가 메인스폰서인 울산현대축구단은 최근 이청용, 조현우 선수를 영입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현대오일뱅크는 레이싱 대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도 후원하고 있다. 이 대회에 출전한 모든 레이싱카에 현대오일뱅크의 고급휘발유 '카젠'을 주유하고 있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스포츠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회사 브랜드를 접하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통해 고객층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오일뱅크, 3Q 영업익 352억…2분기 연속 흑자 공제회·운용사, 퍼블릭 골프장 매물 '똑똑'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