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스타벅스, 국내 최대규모 '더양평DTR점' 선봬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7.24 09:51:57

◆스타벅스, 국내 최대규모 '더양평DTR점' 선봬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점 21주년을 맞이해 리저브 바, 티바나 바, 드라이브 스루를 모두 결합한 '더양평DTR점'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매장은 전체 364평으로 스타벅스 국내 최대 규모이며, 총 3층에 261석의 좌석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은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을 타깃으로 보다 편안한 환경 속에서 휴식과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고메' 팝업스토어 운영


관련기사 more

CJ제일제당은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을 '매일 특별한 세계 미식' 콘셉트의 고메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11일까지 운영하는 고메 팝업 스토어는 매장 곳곳을 해외여행 테마로 꾸며 이국적 분위기를 강조했다.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판매하는 델리 코너에서는 '세계 미식'을 테마로, 한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BBQ, 자체앱 리뉴얼 기념 50%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는 BBQ 자체앱 리뉴얼을 기념해 페이코인 결제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4일 금요일부터 31일 금요일 까지 8일 동안 진행되며, BBQ 자체앱에서 회원가입 후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셀프 홈 마사지에 최적화된 2종의 롤러 앵글로 넓은 부위부터 얇은 부위까지 다양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강력한 자성의 18K 골드볼이 마사지 효과를 더해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한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 테라 여름 TV광고선봬



하이트진로는 올 여름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청정라거 테라 여름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24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 맛이 청정라거다' 슬로건 아래 여름철 특유의 열정, 활기참에 어울리는 속도감과 박진감을 더해 테라의 청정쾌감을 극대화시켰다는 설명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주말 피서지 환경정화 활동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주말 피서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지난 주말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을왕리해수욕장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하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해수욕장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각종 쓰레기가 늘어난 것을 감안해 기획됐다.


◆빙그레, '단지 세탁소' 오픈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지켜 바나나' 오프라인 활동인 '단지 세탁소'가 문을 연다. '단지 세탁소'는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할아버지 공장'에 차려지며 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다. 이번에 실시하는 '단지 세탁소'는 재활용할 수 있는 용기들이 내용물에 오염돼 재활용률이 떨어진다는 데서 착안해 '씻어서 분리배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골든블루-해리엇와트 대학교, MOU 체결 및 장학증서 수여



골든블루는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해리엇와트 대학교와 새롭게 MOU를 체결하고, 지난 23일 '제4회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는 골든블루가 전 세계에 K-주류의 영향력을 키우고 한국 주류산업의 발전을 위해 양조증류 전문가를 발굴양성하고자 2016년부터 진행한 장학 프로그램으로, 매년 2명의 장학생을 뽑아 해리엇와트 대학교 양조 증류학 석사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롯데제과, '단무지 모양 젤리' 출시



롯데제과는 GS25와 협업해 이색 모양의 젤리 신제품 '단무지 모양 젤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단무지 모양 젤리'는 얇게 썬 단무지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모양은 단무지를 닮았지만, 쫀득한 식감에 상큼한 파인애플맛을 내는 반전의 재미를 준다는 설명이다.


◆위메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V커머스 '안사고 뭐하니?' 채널을 오픈, 내년 2월까지 400개 소상공인 파트너사 제품의 60초 홍보영상을 차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안사고 뭐하니?'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소상공인 V커머스 영상제작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상공인들의 상품 홍보 및 판매활성화를 돕기 위해 위메프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손잡고 민관협력 형태로 기획했다. 영상 콘텐츠는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 유튜브 채널 '위메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G마켓, 생수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스마일배송관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생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해 8월부터 운영 중인 스마일배송의 '생수전문배송'은 오늘 저녁 6시까지 생수를 주문하면 1-2일 내에 무료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오는 31일까지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으로 총 7개 인기 브랜드 생수를 최대 15%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하나 타지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영국 출신 패션 디자이너 '하나 타지마와 함께한 '2020 F/W 하나 타지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오는 8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자신만의 옷을 입는 이야기'라는 테마로 여성들이 옷을 통해 자신의 감정과 교감하고, 자유롭게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