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한솔홀딩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첫 발간
정혜인 기자
2020.07.27 14:24:45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이해관계자 소통 강화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한솔홀딩스가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솔홀딩스 관계자는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한 이후 처음으로 그룹 차원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게 됐다"며 "그룹 주요 계열사에 대한 소개와 한솔경영체계인 HMS(Hansol Management System) 및 2019년과 2020년 상반기의 국내외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국제표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스탠다드에 맞춰 제작했다"고 강조했다.


한솔홀딩스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핵심인 ▲고객 신뢰 확보 ▲안전한 근무 환경 ▲친환경 경영 추진 ▲구성원의 다양성 존중 ▲지역사회 상생 등 5개의 핵심이슈에 대한 노력과 성과를 중점적으로 다뤘다.


또 그룹이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그 동안 꾸준하게 관리하고 있는 '윤리와 준법 경영, 지배구조(거버넌스), 리스크 관리'에 대한 성과와 추진 계획을 함께 담았다.


한솔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기점으로 경제·사회·환경적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한편, 앞으로도 정기적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과 커뮤니케이션 창구의 확대를 통해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솔제지, 계열사 한솔이엠이 자회사 편입 한솔홈데코, 마루 전문 쇼핑몰 '마루스토리' 오픈 한솔홀딩스, ESG등급 '통합 A'로 상승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