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실탄' 두둑해진 한화, 4조 美ECC 품을까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7.28 08:48:18
이 기사는 2020년 07월 28일 08시 4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하나금투-롯데손보 '맞손'...대체투자 펀드 공동조성[시그널]

하나금융투자가 롯데손해보험과 손을 잡고 1000억원 규모의 대체투자 전용 블라인드 펀드를 조성했다. 초대형 투자은행(IB) 진입을 꿈꾸며 투자자산을 확대하는 하나금투와 새 주인을 맞은 뒤 본격적으로 수익을 내야 하는 롯데손보의 수요가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실탄' 두둑해진 한화, 4조 美ECC 품을까[시그널]

한화솔루션은 지난 24일(현지시간) 진행된 미국 루이지애나 레이크찰스 ECC 지분 매각 본입찰에 참여해 막판 경쟁에 뛰어들었다. 매각 대상은 사솔의 레이크찰스 ECC 화학단지 지분 50%다. 매각주관사는 뱅크오브아메리카(BoA) 미국 본사가 맡고 있다. 한화그룹은 대신프라이빗에쿼티(PE)와 컨소시엄을 결성해 이번 인수전에 뛰어들었다.


LG전자, 상시채용 전환 후 첫 대졸 신입사원 채용 진행[주요언론]

LG전자가 올해 처음으로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이번 채용은 LG그룹이 그간 상·하반기 두 차례 실시해온 대졸 정기 공채를 폐지하고 연중 상시 채용으로 전환한다고 지난달 초 발표한 이후 나온 첫 상시채용이다. 회사 측은 상시채용을 통해 신입사원이 원하는 업무와 현업이 맞지 않아 조기에 퇴소하는 문제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금감원, '라임 전액 배상' 결정 시한 한차례만 연기 가닥[주요언론]

28일 금융당국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하나·우리은행·신한금융투자·미래에셋대우는 라임자산운용 플루토 TF-1호(무역금융펀드) 원금 전액 반환 여부 결정을 뒤로 미뤄달라고 요청했다. 애초 답변 기한은 27일 까지였다. 이에 금감원은 판매사들이 전액 보상안 수락 여부를 두고 신중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답변 기한을 연장해주기로 했다. 다만 연장은 한차례에 한해 한 달간만 연장해주는 쪽으로 방침을 정했다.


택시업계가 먼저 SOS 쳤다…타다 '가맹택시'로 부활[중앙일보]


택시업계 반대에 밀려 중단됐던 타다가 프랜차이즈(가맹) 택시로 부활한다. 28일 공정거래위원회·서울시 등에 따르면 타다를 운영해온 VCNC는 가맹 참여 희망자(개인·법인 택시)에게 제공할 정보공개서를 지난 17일 공정위에 등록했다. VCNC 관계자는 "그간의 노하우와 데이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올해 안에 중형택시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맹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국민연금, 해외 직접투자 비중 늘린다 外 6월 생산·소비·투자 '트리플 증가'···수출 출하 33년만에 최대 外 오늘부터 전세→월세 전환 못하고···5% 넘으면 감액 요구 가능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